본문 바로가기

뉴스

캐나다 마리화나(대마초) 합법화

반응형

캐나다 마리화나(대마초)합법화 우루과이에 이어 세계 두번째

캐나다 상원은 21 일까지 마리화나를 합법화하는 법안을 찬성 52, 반대 29로 가결했다. 전국에서 마리화나 시장을 인정하는 것은 세계에서 두 번째. 주요 선진 7 개국 가운데 처음으로 국가가된다.

미국에서는 9 개 주와 워싱턴 DC에서 기호 (시코) 용 마리화나의 사용이 인정되고있다. 의료용 마리화나는 30 개 주에서 유효하다.

마리화나 합법화는 트뤼도 총리가 주도하고 합법화에 의해 미성년자의 사용을 방지하고 관련 범죄를 억제 할 수 있다고하고있다.

세계는 2013 년 12 월에 남미의 우루과이가 처음으로 마리화나의 생산과 판매, 소비를 합법화했다.

상원의 승인에서 새로운 프레임 워크로 마이그레이션하는 방법은 8 ~ 12 주가 걸릴 전망이다. 캐나다에서는 각 주와 준주가 마리화나의 판매에 관한 규칙의 책정에 대해 책임을지고있다. 캐나다 정부는 당초 올해 7 월까지 시행을 목표로하고 있었다.

합법화의 시작은 9 월 초순 또는 중순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트뤼도 총리는 트위터를 통해 법안의 성립을 찬양 그동안 아이들이 쉽게 마리화나를 손에 넣고 범죄자가 엄청난 이익을 얻어왔다 현상이 있었지만, 마리화나의 합법화에 의해이 바뀌면 지적했다.
캐나다 마리화나(대마초)합법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