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복지로 홈페이지

반응형

'소득하위 70%'…나도 해당될까?…'복지로' 홈페이지 폭주

사진='복지로' 홈페이지 캡처 정부가 소득하위 70% 이하 1400만 가구를 대상으로 4인 기준 100만원의 긴급재난지원금을 지원하기로 확...

 

'복지로' 사이트 접속자 폭주…재난지원금 지급 소식에 접속 지연

볼 수 있는 웹사이트가 접속 지연 현상을 겪고 있다. 30일 오후 현재 보건복지부 산하 사회보장정보원이 운영하는 '복지로(bokjiro.go.k...

 

복지로, '소득인정액' 계산 접속 폭주…소득하위70%여도 재산많으면 '긴급재난지원...

기준)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하겠다고 밝히면서, 소득인정액을 계산할 수 있는 '복지로' 사이트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30일 오후 2시...

 

복지로, 사이트 폭주한 이유?

보건복지부에서 운영하는 사이트 '복지로'의 접속이 원활치 않다. 복지로 홈페이지는 30일 오후 1시 52분 기준 서비스 이용이 중단된...

 

'복지로' 홈페이지 접속불가, 소득분위 계산으로 인원몰려 트래픽초과

출처 : 복지로 홈페이지 캡쳐현재 보건복지부에서 운영하는 사이트 '복지로'의 접속이 원활치 않다. 복지로 홈페이지는 30일 오후 14...

 

통합당 "역세권 개발·소상공인 복지로 행복한 서울 만들 것"

오세훈 서울 권역 선대위원장이 2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선거전략대책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미래통합당 서울시당이 24일 4·...

 

루리웹

 

[경제] 긴급재난 지원금 확인 방법정부의 소득 환산액 추정치는 복지로(www.bokjiro.go.kr) 홈페이지 ‘복지서비스 모의계산’에서 구할 수 있다. [출처: 중앙일...

인스티즈

 

복지로 홈페이지 대기시간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3시간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 대기인원ㅋㅋㅋㅋㅋㅋㅋ 대기인원 기다리면서 난생 처음 ...

에펨코리아

 

복지로사이트실화냐ㅋㅋ 차라리 이럴거면 동접자 30만명도 거뜬히 버티던 던파 안톤서버 빌려서 세리아한테 말걸어서 신청하게끔 하는게 더빠...

에펨코리아

 

지금 복지로 사이트 안 들어가는 거 맞지?코로나 지원금 조회해보려니까 접속자 폭주하나 안 들어가짐 ㅋㅋ

클리앙

 

기타 서울시 재난지원금 대상자 되는지 조회 어떻게하나요하도 말이 많아서 뭐가 뭔지 헷갈리고 모르겠네요ㅠ 일단 해당되는지부터 알아봐야하는데 어떻게 알아보나요? 복지로 싸이...

클리앙

 

복지로 포털, 소득하위 70%해당 확인 위해 접속 폭주.jpg아직 명확한 기준이 나오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미 사이트는 폭주군요 ..... '복지로'에서는 ...(중략)... 특히 모...

에펨코리아

 

[Q&A] 나도 100만원 받을수 있나?근로소득ㆍ사업소득ㆍ재산소득ㆍ기타소득만 반영할 경우 산출이 달라질 수 있다. 기존 정부의 소득 환산액 추정치는 복지로( ...

루리웹

 

[정치] 정부지원금 100만원 반응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지급 가능성이 생기니까 "주려면 다 줘라! 복잡하게 나누지 말고 다 줘라! 너만 힘드냐!" 같은 보편적 복지로 바뀌네ㅋㅋㅋ...

디시인사이드

 

님도라 긴급재난지원금 확인해보삼복지로사이트에서 가능여부 확인가능하다는데 대기열만 16분 아마난 저런건 못받을거야... 난 항상 뜯기는 쪽이였어... ㅆ ...

디시인사이드

 

100만원 재난소득 받을수있는지 복지로 들어가봄.jpg예상대기시간 12시간 ㅋㅋㅋ 한 번도 보지 못한 나라 씨발 문재앙

디시인사이드

 

100만원 재난소득 받을수있는지 복지로 들어가봄.jpg예상대기시간 12시간 ㅋㅋㅋ 한 번도 보지 못한 나라 씨발 문재앙

디시인사이드

 

기사 필기 접수는 아무것도 아니여따...복지로 홈페이지 9시간 대기 컥,,ㅋㅋㅋ

엠엘비파크

 

복지로 대기 ㅎㄷㄷ하네요 ㄷㄷㄷㄷㄷ뉴스기사에 수혜여부 확인할 수 있다길래 쳐봤더니.. ㄷㄷㄷㄷㄷㄷ

디시인사이드

 

그리스가 망한 이유관광업 위주로 발달한것도 있고) 3. 복지 그리스의 복지수준이 다른 유럽국가들에 비해 안높다. 경제지에서 '복지로 망한 ...

엠엘비파크

 

70%는 너무 어중간한거같지않나요?없습니다. 근데 70%는 좀 보편적복지로 금액을 줄이면70만원 이상될텐데 (선별비용등 빼고 , 시간 인력낭비도없을꺼고) 70% -...

디시인사이드

 

문재인이 소득 하위 70퍼센트만 준다는 거 말야.선별해야 하고 이러자메 결국 선별적 복지와 다를 바가 무엇인가 하는 것이며... 그럴 거면 걍 백퍼센트 보편복지로 돈 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