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리복 워너원 운동화 아즈트렉 OG

반응형

아이돌 그룹 Wanna One 워너원이 리복 워너원 운동화와 기타 기업 제품 브랜드의 이미지 캐릭터로 인기 몰이이다.

리복은 최근 1990 년대의 조깅화 아즈트렉의 복각 모델"아즈트렉 OG "를 발매하고 아시아 지역의 이미지 캐릭터로 기용한 Wanna One의 사진을 공개했다.
리복 워너원 운동화 아즈트렉 OG의 구매자는 워너원 엽서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1 명에게 한정판 상품 상자가 맞는 캠페인도 실시한다.

회사 관계자는 워너원의 밝고 긍정적 인 에너지와 다양한 매력이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있다. 다양한 캠페인도 벌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신한 은행도 모바일 앱 '신한 SOL'의 서비스를 시작하고 워너원을 이미지 캐릭터로 기용했다. 이달 16 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 Wanna One 사인회 초대권이 맞는 캠페인에는 8 만명을 넘는 응모가 있었다.

또한 Wanna One 포토 북, 메탈 카드 세트 등 오리지널 상품을 활용하여 젊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전개하고있다.

광동 제약은 비타민 음료 '비타 500'의 발매 18 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비타 500과 관련 제품을 구입하면 캠페인 사이트에서 포인트를 적립 할 수 있으며,이 점에서 워너원의 멤버 온라인 사진과 교환 할 수있다. 전체 회원의 온라인 사진을 모은 사람 중에서 추첨으로 Wanna One 상품을 선물한다.
반응형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드벨벳 summer magic 앨범  (0) 2018.07.30
코빅 개그아이돌 코쿤  (0) 2018.07.27
해외여행 음식준비   (0) 2018.07.27
장나라 노래 신곡 Someday  (0) 2018.07.26
박근혜 재판 선고  (0) 2018.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