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현만 조두순

반응형
  • "조두순 가만 안 둔다"던 명현만 "위대한이 결투 신청, 혼쭐내고파"

    고 말했다. 명현만은 그러나 위대한에 대한 정보를 알아본 뒤 생각이 조금 달라졌다고...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조두순이 출소하면 가만히 두지 않겠다”고 경고해...

    9시간전국민일보다음뉴스

  • '조두순 낭심가격' 명승사자 명현만, 조두순은 내가 때려잡고 싶은 사람!

    입장을 취해 격투기 팬들의 열호와 같은 환호를 산 바 있다. 명현만은 당시 “딸아이의 아버지로서 조두순같은 악인이 다시는 사회에 나와서는 안 된다고 생각 한다”고...

    2020.3.24.스포츠서울다음뉴스

  • 격투기 선수 명현만 "조두순 만나러 포항교도소 면회"

    끼고 싶지 않다"는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강력 범죄자만 소탕하고 싶다는 명현만 조두순에 대해 "제가 그 친구를 시합 준비하다가 기사를 봤는데 너무 열받아서 라이브...

    2020.3.29.아시아경제다음뉴스

  • 명현만 "조두순 같은 강력범죄자에 복수하고 싶다"

    [서울신문] 명현만 -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종합격투기 선수 명현만 조두순을 면회하려 했던 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2020.3.24.서울신문다음뉴스

  • 이종격투기 선수 명현만 "조두순 출소하면 낭심 걷어차겠다"

    받아서 라이브 방송에서 때려 잡아야 겠다고 경고했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명현만 조두순에 대해 SNS에서 "출소하면 낭심 걷어차겠다", "딸 가진 아빠로서 너무 화가...

    2020.3.31.공감신문

  • 명현만 "조두순 경고하러 교도소 찾은 적도..범죄소탕 영웅 되고파"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격투기 선수 명현만이 강력범죄자들을 소탕하는 히어로가 되고...범죄자들을 소탕하고 싶다고 말했다. 조두순의 이름을 언급한 그는 "제가 그 친구...

    2020.3.23.스포츠한국다음뉴스

  • 명현만, 흉악범 향한 살벌한 경고 “칼 들고 찾아와라”

    KBS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아내와 함께 출연, “조두순의 낭심을 걷어찰 것이다”고 밝혔다. 명현만 조두순이 교도소에서 “출소하고 보자”는 망언을 접한 이후...

    2020.4.22.이투데이

  • 명현만, '부산대장' 위대한 도전 수락 "조건은.."

    용기도 있으리라고 본다"고 못박았다. 명현만에게 도전장을 던진 위대한은 SK 와이번스...KBS Joy 예능 프로그램에서 "(성범죄자) 조두순이 출소하면 가만 두지 않겠다"는...

    10시간전머니S다음뉴스

  • '명현만 vs 위대한' 비공식 격투 성사.. '지옥'은 누가 맛볼까

    조건은 어떤가”라고 공식 제안했다. 명현만은 KBS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고 밝히고, 아동 대상 성범죄자 조두순에게 “출소하면 각오하라”고 공개 경고...

    10시간전세계일보다음뉴스

  • "지옥 선물할 것" 명현만이 경고한 위대한 누구..SK 출신 전과 24범 조폭

    재판을 받았다. 2017년 12월 출소했다. 명현만은 킥복싱 국내 중량급 최강자로 꼽히다...수차례 출소를 앞둔 아동성폭행범 조두순을 향해 엄중한 경고를 날려 주목받기도...

    10시간전스포츠경향다음뉴스

  • 명현만 "위대한, 3라운드 버티면 수천만원 지급..지면 사과하라"

    규모는 수천만원 수준"이라고 밝혔다. 명현만은 "대신 위대한이 3라운드를 버텨내지...조이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성범죄자) 조두순이 출소하면 가만 두지 않겠다"는 발언...

    13시간전머니투데이다음뉴스

  • 명현만 "위대한이 내게 싸우자고 요청..당신 잘못 걸렸다"

    도전을 피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명현만(35)은 종합격투기 선수로 로드FC, 맥스...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조두순이 출소하면 가만히 두지 않을 것”이라...

    2020.4.22.세계일보다음뉴스

  • “아동 성범죄자 조두순 때려잡으러 포항 교도소 찾아갔습니다”

    이종격투기 선수 명현만 씨가 아동성범죄자 조두순을 때려잡으러 직접 교도소에 찾아갔던 일화를 공개했다.지난 23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명현만씨...

    2020.3.24.위키트리

  • 명현만 "히어로가 되고 싶다…포항교도소까지 갔었다"

    끼고 싶지 않다"며 강력 범죄자들을 소탕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조두순의 이름을 언급한 명현만은 "제가 그 친구를 시합 준비하다가 기사를 봤는데 너무 열받아서 라이브...

    2020.3.24.아시아타임즈

  • 명현민, 조두순 면회신청한 사연은? 출소일 9개월 남았다

    조두순 얼굴(사진=ⓒMBC'실화탐사대')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격투기 선수 명현만이 희대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