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채리나 집 후니훈 그림 가격

반응형

'유랑마켓' 채리나 "후니훈 그림 가격 1500만원…'기생충' 나온 후 대박"



'유랑마켓' 채리나가 래퍼 겸 화가 후니훈의 그림 가격을 공개했다. 3일 방송된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이하 '유랑마켓')에는 채리나가 출연해 중고 물건 직거래에 나섰다. 이날 장윤정과 서장훈, 유세윤은 채리나의 집에서 중고 거래 물품을 찾아 나섰다. 물건을 찾던 중 장윤정은...



'유랑마켓' 채리나, 후니훈 그림 공개 "'기생충' 나온 후 대박나"




'유령마켓' 채리나, 후니훈 그림 공개 "'기생충'으로 대박…그림 가격 1500만원"

'유랑마켓' 채리나, 원곡 가수 자존심 걸고 '3! 4! 게임' 도전


채리나가 원곡 가수의 자존심을 걸고 고난이도 ‘3! 4! 게임’에 직접 도전한다. 오늘(3일) 방송되는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이하 ‘유랑마켓’)에는 원조 ‘탑골 레전드’ 채리나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채리나는 화려했던 룰라 시절과 달리 소박하고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공개한다....



'유랑마켓' 채리나, 원곡 가수 자존심 걸고 '3! 4! 게임' 도전



채리나♥남편 박용근, 럭셔리한 대규모 타운하우스 '공개'




'유랑마켓' 채리나, 럭셔리 타운하우스 공개→장윤정 최종 우승 [종합]



3일 방송된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에서는 장윤정, 서장훈, 유세윤이 채리나의 집으로 향했다. 이날 세 사람은 용인에 위치한 채리나의 타운하우스를 찾아갔다. 넓은 마당의 푸른 잔디를 보며 유세윤은 "너무 좋다"고 말했다. 대형견 세 마리를 키우는 채리나는 "천연잔디가 있었는데 유지가...


‘유랑마켓’ 장윤정X유세윤, 서장훈 독주 막으며 가격 흥정…채리나 중고거래 성공 (종합)



[종합] '유랑마켓' 채리나X현진영 출연 "여전한 댄스실력", 장윤정 '우승'




'유랑마켓' 채리나♥남편 박용근과 4년 열애 끝 결혼…"구세주 같은 사람"



채리나 박용근 인스타그램 3일 방송된 JTBC ‘유랑마켓’에서는 서장훈, 장윤정, 유세윤이 채리나 집을 방문해 중고 거래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채리나의 남편인 6세 연하 전 야구선수 박용근에 대해서도 관심이 뜨겁다. 이날 장윤정은 "남편이 채리나 씨 팬이었다고 한다."며 전 야구선수...



‘유랑마켓’ 채리나 집 방문 “6살 연하 남편 박용근, 중고거래 즐겨”


채리나·남편 박용근 집 공개, 2년 전 분양가만 5~6억… 위치는?

JTBC '유랑마켓' 채리나와 그의 남편 박용근이 살고 있는 집이 공개됐다. 채리나와 남편 박용근의 집은 3일 방송된 JTBC '유랑마켓'에서 공개됐다. 채리나, 남편 박용근 집은 푸른 잔디 위에 지어진 타운하우스에서 3년째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채리나는 집에 당초...


'기적의습관' 채리나 3층 집 공개…김환 "꿈에 그리던 집"



야구선수 출신 야구코치 박용근의 아내인 혼성 그룹 룰라 채리나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집을 공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