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채리나 나이 집 남편 박용근

반응형


채리나 나이 집 남편 박용근

'유랑마켓' 채리나, 찐 연예인→용인댁의 '창고 大방출'…장윤정 우승 [종합]



채리나는 남편이 연애 시절 선물해준 커피 메이커부터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광파 오븐, 잔디깎이,


'유랑마켓' 채리나♥남편 박용근과 4년 열애 끝 결혼…"구세주 같은 사람"




채리나 남편 박용근은 현재 야구팀 코치로 활동하고 있다. 이날 채리나는 "저는 중고거래를 해 본적은 없다. 신랑이 잘 한다. 완전 부지런하다. 지금도 골프채 거래하러 갔다"며 "센스가 있어서 이거 팔면 잘 팔리겠다 다 골라줬다"고 말했다. 채리나 박용근 인스타그램 한편, 채리나의 팬이었던...



‘유랑마켓’ 채리나 집 방문 “6살 연하 남편 박용근, 중고거래 즐겨”



채리나 "남편 박용근, 중고거래 프로…완전 부지런하다"

채리나·남편 박용근 집 공개, 2년 전 분양가만 5~6억… 위치는?




채리나, 남편 박용근 집은 푸른 잔디 위에 지어진 용인에 있는 타운하우스에서 3년째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채리나는 집에 당초 천연 잔디를 깔았지만 대형견 3마리 탓에 매년 잔디심기가 힘든 나머지 인조 잔디로 바꿨다고 설명했다. 채리나 집은 작은 정원과 함께 1층 거실과 주방...



집 공개한 채리나·남편 박용근, 분양 당시 5~6억 달했다


채리나·남편 박용근 집, 분양가 5억~6억 달했던 타운하우스 위치는?



‘유랑마켓’ 장윤정X유세윤, 서장훈 독주 막으며 가격 흥정…채리나 중고거래 성공 (종합)



남편이 커피를 좋아해서 커피 머신을 샀다는 채리나는 “귀찮아서 두 번 썼다”고 말했다. 채리나는 “커피 향이 퍼져서 참 좋은데 잘 안 쓰게 되더라”라고 말하며 구매한지 4-5년 된 커피머신의 성능을 테스트에 나섰다. 성능 테스트를 하는 모습을 보던 서장훈은 “계속 이런 소리가 나는 거냐”...



[종합] '유랑마켓' 채리나X현진영 출연 "여전한 댄스실력", 장윤정 '우승'


가수 채리나, 남편 박용근과 매일 밤 '1일 1팩'…피부 건강 비결?




잠들기 전 채리나와 남편 박용근이 함께 팩을 하는 모습이 '기적의 습관' 관찰 카메라에 포착된 것이다. 채리나는 "밤마다 남편과 '1일 1팩'을 한다"며 "1일 1팩은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가장 효과 좋은 피부 관리 방법"이라고 자신 있게 소개했다. 하지만 채리나를 비롯해 많은 사람들이...


'기적의 습관' 채리나 "남편 박용근과 매일 1일1팩 피부관리 중" [포인트:톡]


“피부 노화 불러올 수 있는 습관”…‘기적의 습관’ 채리나♥박용근 부부 ‘1일 1팩’ 방법은? [채널예약]



채리나, ♥권용근과 찰떡궁합 막춤 "우리가 질리지 않는 이유" [★해시태그]


가수 채리나가 남편과 함께한 일상을 공유했다. 지난 26일 채리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사랑해.. 우리 부부가 서로에게 질리지 않는 이유 #막춤작렬"이라는 글과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채리나와 남편 박용근이 마스크를 착용한 채 막춤을 추고 있다. 두 사람의...

6일 전 엑스포츠뉴스 네이버뉴스

채리나 "남편, 아 사랑해..우리 부부가 질리지 않는 이유"


채리나, ♥권용근과 귀여운 막춤 “서로에게 질리지 않는 이유”[SNS★컷]



'유랑마켓' 채리나, '기생충'속 화가 후니훈 그림 구매 '의도치 않은 재테크'



이에 채리나는 "저는 잘 모르는데 저희 남편은 중고 거래를 즐겨요. 잘 팔릴 것 같은 물건까지 골라주거든요. 그래서 나이스해요, 지금"하고 말했고 MC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가장 먼저 돌아볼 곳은 주방. 서장훈은 "이거 세 개 팔겠습니다"라며 토스터 기와 커피 머신, 전기 포트를...


채리나, "뙤약볕에 고생하는 남편때문에 거금 들여"…6살 연하 박용근과 결혼 후 알콩달콩한 일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