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미모 변수미 인스타

반응형

한미모 변수미 인스타
전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 선수 전부인 변수미의 근황이 주목을 받고있다.

 

BJ 한미모가 전 국가대표 배드민턴 이용대의 전처 배우 변수미를 성매매 알선·상습 도박 혐의로 고발했기 때문이다.

 

한미모는 28일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과 상습 도박 등 혐의로 변수미에 대한 고발장을 제출했다. 한미모는 평소 친분이 있는 변수미가 엔터테인먼트 대표 A씨와의 성매매를 강요했고 필리핀 마닐라에서 그의 상습적 도박을 강요로 인해 도왔다고 주장했다.

 

변수미는 한미모에게 자신의 일을 도울 것을 주장하며 마닐라 입국을 권유하면서 A씨를 소개했다. 한미모는 이를 단순한 이성 소개로 생각했으나 변수미의 강요는 계속됐다고 했다.

 

이후 A씨의 성적 학대는 이어졌고 한미모는 A씨의 방에서 자신의 의사와 무관하게 성관계를 했다. 한미모는 변수미와 A씨의 텔레그램 대화 내용을 검찰에 제출한 상태다.

 

한미모는 언니를 보고 싶어 간 것인데 알고 보니 비행기 표도 전혀 다른 남자가 끊어줬다며 힘든 상황에서 순수하게 마닐라에 갔다. 돈을 바라거나 다른 명목으로 간 것이 아니다고 말했다.

 

영화배우인 변수미(나이 32세)는 동덕여대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으며 한수현이라는 예명으로 연기 활동을 했다. 그녀는 2012년 영화 '수목장'에서 여고생 귀신 역을 맡아 데뷔했으며 영화 '쓰리 썸머 나잇', '내 연애의 이력' 등에 출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