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창정 매니저 나이

반응형
  • '전참시' 임창정 매니저, 깜짝 팬밍아웃 "입사 전부터 팬"

    눈치 보며 거짓말하는 것을 싫어한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제보와는 달리 임창정 매니저의 필터링 없는 솔직함에 역정(?)을 내 빅웃음을 자아낸다고. 그런가 하면 임창정...

    2020.10.9.MK스포츠다음뉴스

     

  • '전지적 참견 시점' 임창정 매니저 "입사 전부터 오랜 팬"

    눈치 보며 거짓말하는 것을 싫어한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제보와는 달리 임창정 매니저의 필터링 없는 솔직함에 역정(?)을 내 웃음을 자아낸다.그런가 하면 임창정은...

    2분전아시아투데이

  • '성덕' 임창정 매니저, 역대급 솔직 입담 과시 '전참시'

    눈치 보며 거짓말하는 것을 싫어한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제보와는 달리 임창정 매니저의 필터링 없는 솔직함에 역정(?)을 내 빅웃음을 자아낸다고. 그런가 하면 임창정...

    2020.10.9.MBC연예다음뉴스

     

  • 임창정 16집 타이틀곡 선정에 팬들이 폭풍 오열한 사연

    곳곳에서 팬들이 오열하는 사태까지 발생했다고 제작진 측은 전했다. 임창정 매니저는 "임창정이 저를 이직(?) 시킬 것 같다"라고도 말해 타이틀곡에 얽힌 사연이 무엇...

    5시간전뉴시스다음뉴스

     

  • '전참시' 임창정, 데뷔곡 비하인드 고백 [MK★TV컷]

    재생되자마자 객석 곳곳에서 팬들이 오열하는 사태가 발생했다고 한다. 이에 매니저는 "임창정이 저를 이직(?)시킬 것 같다"라고 밝혀 타이틀곡에 얽힌 사연에 더욱 이목이...

    4시간전MK스포츠다음뉴스

     

  • [D:인터뷰] 신빠람 이박사 "내 인생사 듣고 울지 않을 사람 없을 걸요?"

    못하는데, 매니저가 우연히 ‘술이 웬수다’ ‘돈이 웬수다’라고 말하는 걸 듣고 곡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는 생각을 해서 작업이 시작됐죠. 현실이 그렇잖아요. 요즘 돈을...

    2020.9.11.데일리안다음뉴스

  • '색즉시공' 당시 故유채영 회상한 함소원.."그녀의 OOO보고 가수 꿈꿨다"

    친구가 매니저 역할까지 자처하면서 그녀를 끝까지 챙겼다"고 알렸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화면 갈무리 © 뉴스1 유채영은 혼성그룹 '쿨'로 데뷔했다. 그녀는 삭발...

    2020.9.2.뉴스1다음뉴스

  • '인생술집' 임창정 매니저가 늘 휠체어를 챙기는 이유는?

    가수 겸 배우 임창정(사진)의 매니저가 트렁크에 휠체어를 넣고 다니는 이유가 공개됐다. 22일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 임창정은 연예계 대표 주당이라는 명성...

    2018.2.23.세계일보다음뉴스

     

  • '사랑의 콜센타' 전화 안내원, 알고보니 출연진 친인척?..갑론을박

    등장하는 전화 안내원들이 아티스트 매니저 친인척으로 구성돼 있다”고 전했다. 이들은...최근엔 백지영, 이해리, 린, 임창정 등 장르 불문 화려한 게스트들이 출연해 인기...

    2020.8.26.스타투데이다음뉴스

  • 임창정 "매니저가 술 취한 연예인 휠체어 태운 사연, 알고보니 나더라" 깜짝

    날 신동엽이 기자들과 진행했던 프로그램 ‘용감한 기자들’을 보게 된 것. 임창정은 “매니저 괴롭히는 연예인 중 술을 많이 먹고 쓰러져 매니저가 휠체어를 사서 트렁크에...

    2018.2.22.MBN다음뉴스

     

  • 깊은 탄식… 곳곳에 ‘임대’, ‘폐업’, ‘휴업’

     매니저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손님 수에 따라 마감을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고, 곤두박질 친 매출이 겨우 100만 원 정도까지 올라왔다”며 “그러나 코로나19 2...

    2020.9.4.식품외식경제

  • 임창정 "내가 임창정 매니저라면 죽여버리고 싶을듯" 자폭발언

    [뉴스엔 박영주 기자] 임창정이 "실제 매니저가 된다면?"이라는 가정에 고개를 내저었다. 김제동은 12월6일 방송된 SBS '밤이면 밤마다'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임창정을 향해...

    2010.12.7.뉴스엔다음뉴스

  • <현장> 가수 임창정 매니저, 음반판금(販禁) 신청

    (서울=연합) 영화 `비트'등에 출연한 인기가수 임창정씨의 매니저 김남희씨는 25일 임씨의 노래 `늑대와 함께 춤을'이 댄스음악 모음앨범에 무단 삽입돼 피해를 입었다며...

    1998.8.25.연합뉴스다음뉴스

  • 임창정 "이병헌 매니저는 아니었다" 해명

    "나는 이병헌의 매니저는 아니었다" 배우 임창정이 '이병헌의 매니저였다'는 말에 대해 해명을 하고 나섰다. 임창정은 지난 6일 방송된 SBS '밤이면 밤마다'에 출연해 "나는...

    2010.12.7.한국경제다음뉴스

     

  • '히든싱어2' 임창정 편, 매니저 지원한 팬까지 등장 '깜짝'

    외모와 빗 세레머니로 눈길을 모았다. 김대산 씨는 자신을 소개하는 시간에 "임창정 매니저가 되기 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