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것이 알고 싶다 윤상엽 아내 사진

반응형
  • '그알' 윤상엽 익사 사고.. '보험사기'인가 '단순사고'인가

    17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고(故) 윤상엽씨(당시 40세)의 익사 사고에 대해 조명했다. /사진=SBS 제공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이후 고(故) 윤상엽씨...

    20분전머니S다음뉴스

  • '그알' 계곡 익사 사건 본 시청자들이 제일 울컥했다는 3천원 빌려준 친구의 인터뷰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SBS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가 경기 가평 한 계곡에서 발생...사고를 재조명한 가운데 숨진 고(故) 윤상엽 씨가 세상을 떠나기 전 극도의...

    1시간전인사이트

  • '그것이 알고싶다' 故 윤상엽 익사사건 실체..'다이빙 후 비명' 엇갈린 증언

    '그것이 알고싶다' 故 윤상엽 가평계곡 익사 사건 [SBS]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그것이 알고싶다'가 경기도 가평 용소폭포에서 발생한 故 윤상엽씨의 사망 사건을...

    1시간전아이뉴스24다음뉴스

  • "올해 레전드".. '그알' 윤상엽 익사 사건 재구성

    윤상엽씨가 사망하고 나서야 드러난 사실들. 아내 이모씨의 불륜, 수상한 별거, 사라진...SBS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 17일 방송이 올해 하반기 최고 시청률...

    1시간전국민일보다음뉴스

  • 그것이 알고 싶다’ 故윤상엽, '귀신헬리콥터' 검색부터 아내 불륜남까지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고 윤상엽 씨의 석연치 않은 죽음에 대해 다뤘다. 고 윤상엽 씨의 죽음은 17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에게 그의 아내가 제보...

    2시간전이투데이

  • '그알' 가평계곡 익사 사건 아내로 추정되는 여성이 올린 남편 사망보험금 못 받았다는 내용의 글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SBS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가 경기 가평 한 계곡에서 발생...가평 용소폭포에서 발생한 고(故) 윤상엽씨의 익사 사고에 얽힌 의문점이 그려...

    3시간전인사이트

  • '그것이 알고싶다' 故윤상엽 씨 아내, 방송 금지 가처분소송..왜?

    발생한 故윤상엽 씨의 사망 사건을 파헤쳤다. '그것이 알고싶다'에 이 사건을 직접 제보...알고싶다'는 지난해 6월 30일 발생한 윤상엽 씨 익사 사건과 그 뒤에 숨겨진 진실...

    3시간전SBS funE다음뉴스

  • 제보해놓고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금지 신청한 아내

    허가했다.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 SNS 캡처 이날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그날의...해 6월 가평 용소폭포에서 발생한 고(故) 윤상엽씨의 익사 사고에 대해 다뤘다. 방송...

    5시간전국민일보다음뉴스

  • 고(故) 윤상엽씨 익사 사고, '그것이 알고 싶다'

    17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유족들의 의문들을 바탕으로 \'故 윤상엽씨 익사 사고\'의 실체를 조명했다. ◆\"대형 보험사의 횡포를 고발합니다\" 한 미망인의...

    5시간전수도권일보

  • '그것이 알고싶다' 윤상엽, 아내와 계곡갔다 익사 "다이빙 후 비명"

    [서울신문] ‘그것이 알고싶다’ 故 윤상엽 익사 미스터리 17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고(故) 윤상엽씨(당시 40세)의 익사 사고에 대해 파헤쳤다. 이날...

    6시간전서울신문다음뉴스

  • '그것이 알고싶다' 故윤상엽 익사사건 실체에 누리꾼 경악..아내, 제보자→피의자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곳에 '아내'는 없었다. '그것이 알고 싶다'가 파헤쳐 본 '故 윤상엽씨 익사 사고'의 실체다. 17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

    6시간전스타투데이다음뉴스

  • 그것이 알고싶다 윤상엽 '발이 바위틈에 끼어' 익사? 아내 보험사기·살인혐의 수사 중

    정경신문 김지연 기자 koreacuturein@gmail.com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그것이 알고싶다' 故 윤상엽 사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18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7시간전한국정경신문

  • 고(故) 윤상엽씨 익사 사고, '그것이 알고 싶다'

    com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17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유족들의 의문들을 바탕으로 '故 윤상엽씨 익사 사고'의 실체를 조명했다. ◇"대형 보험사의 횡포...

    7시간전뉴시스다음뉴스

  • '그것이 알고 싶다' 故윤상엽 가평 계곡 익사 사건 전말은?

    '그것이 알고 싶다' 故윤상엽 가평 계곡 익사 사건 전말은? '그것이 알고 싶다' 故윤상엽 씨 가평 계곡 익사 사건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7일 SBS '그것이...

    8시간전아시아뉴스통신

  • 가평 계곡 익사 미스터리..보험금 8억 두고 엇갈린 주장

    뱅크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이하 '그알')가 경기 가평 한 계곡...6월 가평 용소폭포에서 발생한 고(故) 윤상엽씨(당시 40세)의 익사 사고에 얽힌...

    9시간전머니투데이다음뉴스

그것이 알고 싶다’ 故윤상엽, '귀신헬리콥터' 검색부터 아내 불륜남까지

SBS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에게 그의 아내가 제보하면서 처음 시작됐다. 하지만 고 윤상엽 씨의 죽음 배후에 아내가 있을 수도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고 윤상엽 씨...

2시간전이투데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