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승환 복면가왕 춘천 가는 기차 나이

반응형
  • '복면가왕' 춘천 가는 기차, 정체는 신승환 "홍경민이 노래 레슨 해줘"

    생에 봄날은'을 부르며 복면을 벗은 춘천 가는 기차의 정체는 배우 신승환으로 밝혀졌다. '복면가왕' 신승환이 노래 실력을 뽐냈다. MBC 방송 캡처 신승환은 '내 생에 봄날...

    9분전한국일보다음뉴스

  • '복면가왕' 춘천기차 정체는 배우 신승환..절친 조인성·차태현에도 출연 러브콜 [종합]

    매력의 배우 신승환이었다. 연기만큼이나 일품인 가창력을 뽐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신승환은 "'복면가왕'을 좋아해, 본인도 '복면가왕' 영화도 찍어 복면에 관심이 많다...

    10분전OSEN다음뉴스

  • '복면가왕' 춘천가는길=신승환 "조인성 출연 추천..노래 잘해"

    공미나 기자]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복면가왕' 춘천 가는 길의 정체는 배우 신승환이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여수 밤바다와...

    18분전스타뉴스다음뉴스

  • '복면가왕' 춘천 가는 기차=신승환 "홍경민 노래 레슨·차태현 출연 희망"

    잘돼서 인상 깊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신승환은 "제가 명절에 차태현, 홍경민...신승환은 "차태현 씨가 '복면가왕' 출연을 희망한다"며 "'복면가왕'을 엄청 좋아한다...

    19분전뉴스엔다음뉴스

  • '복면가왕' 여수밤바다 2R 진출, 춘천가는기차=신승환 "조인성에 귀띔"

    더불어 '피아노'의 주인공이었던 배우 조인성과의 친분도 언급했다. 신승환은 "조인성도 내가 '복면가왕'에 나오는 사실을 안다. 명절에 차태현, 홍경민, 조인성, 임주환과...

    19분전티브이데일리다음뉴스

  • '복면가왕' 신승환 "조인성, 목소리 좋고 노래 잘해" 출연 들킨 사연

    피아노' OST인 '내 생애 봄날은'을 2라운드 진출곡으로 선보였다.신승환은 "조인성이 '복면가왕' 나오는 걸 알고 있다. 지난 명절에 조인성, 차태현, 홍경민 등과 만났는데...

    21분전조이뉴스24

  • 춘천 가는 기차=신승환 "차태현도 '복면가왕' 좋아해..흥미로워한다"

    복면가왕’ 춘천 가는 기차=신승환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캡처 ‘복면가왕’ 춘천 가는 기차는 배우 신승환이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21분전MBN다음뉴스

  • '복면가왕' 춘천 가는 기차, 배우 신승환..신봉선 예측 적중

    '복면가왕' 신승환 '복면가왕' 춘천 가는 기차의 정체는 배우 신승환이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3연승을 저지하기 위한 8...

    24분전일간스포츠다음뉴스

  • '복면가왕' 춘천가는기차 정체는 신승환..신스틸러 반전 목소리

    복면가왕©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춘천 가는 기차의 정체는 배우 신승환이었다. 18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는 2연승 성공을 거둔 부뚜막...

    26분전뉴스1다음뉴스

  • '복면가왕' 춘천 가는 기차 정체는 신승환..여수 밤바다 2R 진출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신승환의 정체가 공개됐다. 18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석 나 혼자서 걷고 싶다 여수 밤바다'와 '춘천 가는 기차는 가왕석...

    26분전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복면가왕', 춘천 가는 기차=신승환…여수 밤바다 2R 진출

    [더셀럽 박수정 기자] '복면가왕' 춘천 가는 기차는 배우 신승환이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가왕 부뚜막 고양이에게 도전한 8인의 복면...

    28분전더 셀럽

  • '라디오스타' 심형탁X윤민수X김동현X산들, '여린 감성러들' 우는 남자들의 눈물 쏙 뺀 감성 토크! 최고시청률 5.7% 동 시간대 2위 기록!

    송에서 신승환의 '엄마야'를 선곡, 질 부르지는 못하지만, 심형탁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웃음을 전해주었다."오열이 형 윤민수"라며 자신을 소개한 윤민수는 "뭘...

    2019.3.1.매일신문

  • "한달간 칩거+눈물"..'라디오스타' 산들, B1A4 재계약 당시 심경

    송에서 신승환의 '엄마야'를 선곡, 질 부르지는 못하지만, 심형탁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웃음을 전해주었다. "오열이 형 윤민수"라며 자신을 소개한 윤민수는 "뭘...

    2019.2.28.한국경제TV다음뉴스

  • ‘라디오스타’ 심형탁-윤민수-김동현-B1A4 산들, 솔직 입담+감성 포인트

    송에서 신승환의 ‘엄마야’를 선곡, 질 부르지는 못하지만, 심형탁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웃음을 전해줬다. “오열이 형 윤민수”라며 자신을 소개한 윤민수는...

    2019.2.28.브레이크뉴스

  • '라스' 산들 "B1A4 재계약 당시 한 달간 칩거..아무도 만나고 싶지 않았다"

    송에서 신승환의 ‘엄마야’를 선곡, 질 부르지는 못하지만, 심형탁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웃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