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의엽 검사 나이 얼굴 프로필 룸살롱 술접대

반응형
  • 김봉현 '룸살롱 접대' 검사 실명·얼굴 공개한 박훈 변호사

    현직 검사 중 한 명의 실명과 얼굴을 공개했다. 공개된 인물은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다. 그는 지난해 라임 사건을 수사한 서울남부지검에 근무했다. 박...

    2분전한국일보다음뉴스

  • '김봉현 술접대' 검사 실명·얼굴 전격 공개

    현직 검사 1명의 이름과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인물은 나의엽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 검사입니다. 그는 지난해 라임자산운용(라임) 사건을 수사한 서울남부지검...

    3분전파이낸스투데이

  • '룸살롱 검사' 이름·얼굴 공개…박훈,"공익적 차원"

    보겠다면 그건 전쟁이기를 바랍니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인물은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다. 그는 지난해 라임자산운용(라임) 사건을 수사한 서울남부지검에...

    11분전코리아플러스

  • 박훈 변호사, '룸살롱 술접대 의혹' 검사 실명 공개(종합)

    받고 있는 현직 검사 1명의 이름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인물은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다. 그는 지난해 라임자산운용(라임) 사건을 수사한 서울남부지검...

    18분전연합뉴스다음뉴스

  • 박훈 변호사 "쓰레기"..김봉현 '룸살롱 술접대' 검사 신상 공개

    그건 전쟁이기를 바란다"고 경고했다. 박훈 변호사가 폭로한 인물은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다. 지난해 라임자산운용 사건을 수사한 서울 남부지검에도 몸을...

    20분전한국경제다음뉴스

  • 박훈 변호사, '김봉현 술 접대 의혹' 검사 실명 · 얼굴 공개

    검사 1명의 이름과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인물은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입니다. 나 부부장검사는 지난해 라임자산운용(라임) 사건을 수사한 서울남부...

    21분전SBS다음뉴스

  • "공익적 차원" 박훈 변호사, 김봉현 '룸살롱 술접대' 검사 실명·얼굴 공개

    그건 전쟁이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 변호사가 공개한 검사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다. 그는 지난해 라임자산운용(라임) 사건을 수사한 서울남부지검에...

    22분전한국면세뉴스

  • 박훈 변호사, 룸살롱 검사 얼굴·실명 공개

    날 어찌 해보겠다면 그건 전쟁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개된 인물은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로 지난해 라임자산운용(라임) 사건을 수사한 서울남부지검에...

    28분전세계뉴스통신

  • 박훈, '룸살롱 접대' 의혹 검사 1명의 실명-사진 공개

    한명의 실명과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박 변호사는 이날 SNS를 통해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의 실명과 출생지, 생년월일, 경력, 가족상황 등을 사진과 함께...

    31분전뷰스앤뉴스

  • 박훈 변호사, '김봉현 술접대' 검사 실명·얼굴 전격 공개

    현직 검사 1명의 이름과 사진을 전격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인물은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 검사입니다. 그는 지난해 라임자산운용(라임) 사건을 수사한 서울남부...

    33분전MBN다음뉴스

  • ​박훈, '김봉현 술접대' 검사 신상 공개하며 "나도 김봉현 선배로 주범"

    를 받은 현직 검사 1명의 이름과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인물은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다. 그는 지난해 라임 사건을 수사한 서울남부지검에 근무했다.박...

    36분전아주경제신문

  • 박훈 변호사, '김봉현 술접대 의혹' 검사 실명ㆍ얼굴 공개

    를 통해 “이 친구가 김봉현이 접대했다는 검사 중 1명”이라며 나의엽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의 사진을 올렸다. 나 검사는 지난해 라임자산운용 사건을 수사한 서울...

    38분전이투데이

  • 박훈 변호사, 김봉현 폭로 '룸살롱 술접대' 검사실명·얼굴 공개

    현직 검사 1명의 이름과 사진을 30일 공개했다. 공개된 현직 검사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로 지난해 라임자산운용(라임) 사건을 수사한 서울남부지검에 근무...

    39분전국민일보다음뉴스

  • 박훈 변호사, ‘술접대 검사’ 실명·얼굴 공개

    에 참석한 현직 검사 1명의 이름과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인물은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로 그는 지난해 `라임자산운용`(라임) 사건 당시 수사를 담당한...

    43분전신아일보

  • 박훈 변호사, 김봉현 룸살롱 술접대 검사 실명·얼굴 공개

    중 1명이다. 공익적 차원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인물은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로 지난해 라임자산운용(라임) 사건을 수사한 서울남부지검에 근무...

    44분전한국경제TV다음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