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규현 아파트 집 위치 재산

반응형

규현 집

반응형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529회에서는 슈퍼주니어 규현이 첫 월세 자취집을 공개했다.

2006년 슈퍼주니어로 데뷔한 규현은 장장 17년간 숙소 생활을 하다가 작년 8월 독립하게 됐으며 이날 방송에서 자취 5개월 반 차의 일상을 공개했다.

반응형

공개된 규현의 자취집은 아주 깔끔하고 심플했다. 이에 키가 "인테리어에 관심이 없나 보다"라고 짐작하자 규현은 "월세이기 때문에 바꿔봐야 원상복구를 해야 한다"고 이유를 밝혔다. 멤버들은 "실리주의구나"라며 감탄했다.

집은 깔끔하게 정리돼 있었다. 옷도 색깔별로 가지런히 놓은 모습. 규현은 "마지막으로 옷 산 게 3, 4년 전이다. 딴 거에 소비를 안 한다. 관심 있는 거. 전자기기, 넉넉한 냉장 공간 이런 것에 관심이 있다"고 설명했다.

반응형

실제로 규현의 집에는 TV 두 대, 모니터가 두 대씩인 데스크톱 두 대, 냉장고도 2대가 있었다. 규현은 "제가 마지막으로 옷을 산 게 3, 4년 전이다. 딴 거에 소비를 안 한다"며 평소 "관심 있는 전자기기, 넉넉한 냉장 저장 공간"에 올인해 소비를 하고 있음을 드러냈다

규현은 냉장고가 2대나 있는 꽉꽉 채워진 주방을 자랑하더니 "배달음식을 거의 안 시켜 먹는다. 많이 갖춰놔서 '먹고 싶다'하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상황을 해놓았다"고 자랑했다.

반응형

이날 마트에서 술을 쓸어담으며 장을 본 규현은 낭만 가득 술창고도 공개했는데, 장 하나를 꽉 채운 술에 박나래와 이장우의 관심이 초집중됐다. 규현의 술창고는 이뿐만이 아니었다. 술창고를 지나 한 방에 들어가면 와인셀러, 위스키장, 그리고 차게 마시는 주류 위주로 보관하는 냉장고까지 있었다.

"아마 혼자 마시려면 한 3년은 걸리지 않을까 한다"고 자랑스럽게 말한 규현은 "아무리 포장해도 조정뱅이가 맞는 듯하다"는 전현무의 일침에 "매일 안 마신다"고 다시 한번 주장했지만, 전현무는 "매일 마시면 죽는다"고 대응해 큰 웃음을 안겼다.

반응형

한편 슈퍼주니어 규현 은 1988년생으로 2024년 기준 연 나이 36세이며 경희대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졸업했다.

그는 수능 점수로 합격했다고 밝히며 엄친아 반열에 오르기도 했다.당시 연예인 특례 전형이 아닌 수능을 보고 정시 전형으로 합격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끈 바 있다.

또한 당시 규현은 다른 연예인들과 달리 90%가 넘는 출석률 등 성실한 태도로 화제를 모았다.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규현은  대학교 입시와 관련한 이야기를 밝히면서 학원을 운영 중인 아버지 때문에 대학교 입시를 준비하며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했다.

규현은 제가 그 학원을 다니고 있었다. 학원 수강생도 1500명 정도가 됐다며 만약에 내가 대학을 못 가면, 학부모들이 '네 아들도 못 가르치면서 뭘 가르치려고 하냐'고 할테니 아버지가 저를 더욱 혹독하게 가르쳤다"고 이야기했다.이어 제가 입시에 실패하면 우리 집안이 흔들리는 셈이었다"며 부담감이 컸다고 고백했다.

특히 규현은 "입시를 하면서 SM에 붙어놓은 상황이었는데, 아버지께서 '대학에 합격 못 하면 SM 못 간다'고 했었다"고 말했다.

박수홍 아내 김다예 나이 직업 아파트

 

박수홍 아내 김다예 나이 직업 집 아파트

박수홍 아내 김다예 28일 박수홍이 결혼소식을 전하며 23살 연하인 아내와 4년간 교제했다고 밝혔다.박수홍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각지도 못했는데 많은 축하 정말 감사하다”며

toygrim.tistory.com

김광규 육중완 아파트

 

김광규 육중완 아파트 월세 집 위치

2일 오랜만에 나혼자산다 방송에 원조 조상님으로 출연한 배우김광규는 여전히 혼자 사는 일상을 소개했다. 사실 그는 육중완과 같은 아파트에 살았다고 밝혔다. 서대문구에서 살던 그는 강남

toygr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