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지호 장모 회사 나이 직업

반응형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배우 오지호가 아내 은보아와 함께 장모의 집을 방문해 김장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지호의 장모는  40년 경력의 의류회사 대표 이예원 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서 이예원이 거주하는 집이 공개되기도 했다. 곳곳에 고풍스러운 소품이 비치된 이예원의 집은 널찍한 정원과 여유 있는 공간이 이목을 끌었으며, 드라마 촬영의 배경이 될 정도로 우아한 멋을 뽐냈다.

은보아는 어머니(이예원)에 대해 "내가 졸업한 진선여고의 교복이 어머니 작품"이라며 "학생들이 공개투표를 통해 교복을 결정했는데, 어머니가 디자인한 옷이 1등을 차지했을 정도"라고 밝혔다.

이날 이예원은 딸과 오지호의 결혼 당시를 회상하며 "오지호가 연예인이라 반대했다. 수입이나 생활 패턴이 일정하지 않아 걱정됐다"면서도 "직접 만나 대화를 나눠 보니 진솔한 면모에 마음이 놓였다"고 밝혔다.

오지호도 장모의 회사에서 처음 만남을 가졌는데, 앉아 계심에도 포스가 확 느껴졌다고 언급하자 장모는 대표라 무게를 잡아야 하는 입장이라 어쩔 수 없었다 고 해명했다.

오지호는 당시 첫 만남을 회상하며 "처음 날 보면 어머님들이 '드라마 잘 봤다'는 이야기를 하신다. 그런데 장모님은 나를 봐도 그런 이야기를 안 하셨다"며  질문을 하시는데 정말 당황스러운 질문이 있었다고 회고했다. 이어 재산이 얼마나 있나'라는 질문이었다"고 하자 이예원은 "아니다. 그렇게 묻지 않았다. '한 달 수입이 얼마나 되나'라고 물어봤다"고 바로잡았다.

질문을 접하고 당황했던 오지호는 "그때 통장에 있던 돈을 그대로 이야기했다. 부동산도 다 말씀드렸다"고 전했고, 이예원은 "그렇게 말하니까 사람이 진솔해 보이고 믿음이 갔다"고 설명했다.이어 "처음에는 내가 연예인은 안된다고 했다"고 결혼을 반대한 사실을 전하면서도 "수입도 일정치 않고 지방 일정도 많은 부분이 걱정됐는데, 지금은 잘 살고 있다"고 밝혔다.

오지호는 "아내가 처남과 같이 장모님의 사업을 물려받으려고 신혼 때까지 경영수업을 받으며 공부를 했었다며 그런데 첫 딸이 태어나고 나서 신경을 쓸 수가 없게 됐다. 결국 사업을 물려받지 못하고 마무리됐다"고 털어놓았다.

이날 오지호 은보아 부부는 장모님과 겨울철 김장에 나섰다. 오지호 장모는 전국의 김치 레시피를 한데 모은 ‘특급 김장법’을 공개했다. 전국 각지에서 공수한 각종 천연 재료들에 모두가 입을 모아 “몸에 좋은 건 다 들어갔다”, “완전 부잣집 김치다”며 극찬했다. 하지만 과거 ‘연 매출 300억’을 기록할 정도로 성공한 '김치 CEO'였던 오지호는 자신만의 김치 레시피를 고집하며, 장모님의 ‘김장법’에 반기를 들었다

한편 예전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택시'에서도 오지호는 아내와 장모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MC 이영자는 오지호에게 아내의 직업에 대해 물었다. 이에 오지호는 "아내는 현재 장모님 회사에서 일을 도와드리고 있다"고 답했다.이에 이영자가 "재벌가 사위냐"고 묻자, 오지호는 "아내 집안이 재벌가는 아니다. 장모님께서 의류 사업을 하신다"고 밝혔다.




  • '동상이몽2' 오지호, 40년 경력 의류회사 장모님과 김장...전진-류이서 냉전 이유는?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동상이몽2' 오지호 장모님의 김장 담그는 날이 공개된다. 23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40년 경력...

    57분전문화뉴스

  • 심상치 않던 오지호 아내, 깜짝 놀랄 '집안' 정체 밝혀졌다

    배우 오지호 장모님 정체가 밝혀졌다.23일 방송하는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 오지호는 김장철을 맞아 장모님 댁에 방문한다.오지호 장모님은 패션업계 종사자로...

    21시간전위키트리

  • 2020년 11월 23일 [TV하이라이트]

    외로웠던 때에 아빠와 함께 ‘집 짓는 목수’가 되겠다는 꿈을 꾸기 시작했다. 오지호 장모, 김치 맛의 승자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SBS 오후 11시15분) = 배우...

    2020.11.22.경향신문다음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