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광규 소개팅녀 이종범 처제 나이 결혼 이상형

반응형
  • 김광규, 이종범 처제와 소개팅 준비하나..육중완표 털모자 쓴 '귀요미'

    김광규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분에서는 이종범이 자신의 처제와 소개팅을 제안해 화제를 모았다. 다른 출연자들이 "이제 김광규 장가...

    2020.11.27.스포티비뉴스다음뉴스

  • '불타는 청춘' 이종범, 김광규에 제안.. "처제랑 소개팅해주고파"

    바보 이종범은 아내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외박 허락을 받아냈다. 이종범과 그의 아내는 알고보니 처제이자 동생을 김광규와 소개팅해주려는 것이 계획이었다. 이종범은...

    2020.11.26.뉴스인사이드

  • 이종범, 김광규에 처제와 소개팅 제안 "차분하고 신중해"('불청')

     이종범 아내는 김광규에게 깜짝 소개팅을 제안해 청춘들의 열광하게 했다. 이종범은 “처제가 아직 결혼을 안 했는데, 아내가 (김광규에게 소개팅을 할 의사가 있는지...

    2020.11.26.스타투데이다음뉴스

  • 강수지, '♥김국진'에 첫 외박 통보.."힘들어도 겨우 잘 것" 애정 (불청)[종합]

    그러나 카메라 감독은 8개에 그쳤고, 이종범은 몸을 날리면서까지 노력했지만 7개를 차...그러나 정작 외박 허락보다도 김광규에게 처제를 소개 시켜주는데 열을 올려 웃음...

    2020.11.25.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이종범 "아내와 프랑스 장거리 연애..한국시리즈 우승 후 결혼"

    탈출 축하합니다"라며 이른 축하를 건네기도 했다. 그러나 김광규의 소개팅은 이종범 처제 조차 김광규와의 소개팅이 성사되는지도 모른 채, 당사자들의 의견과 상관 없이...

    2020.11.25.머니투데이다음뉴스

  • '불청' 강수지, ♥김국진과 결혼후 첫 외박에 허락통화→"못할것 같아" 눈물[종합]

    전화를 걸었고, 아내는 "내가 물어보라고 해잖아 처제"라며 김광규에게 처제를 소개해 주려고 했다고 말했다. 이에 이종범은 "집사람이 출발하기 전에 광규 선배한테 우리...

    2020.11.25.스포티비뉴스다음뉴스

  • [툭-tv] '불청' 김광규, 이종범 처제와 소개팅 성사될까 '기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불타는 청춘’ 김광규와 전(前) 야구선수 이종범 처제의 소개팅이 성사될까. 지난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은...

    2020.11.25.스타투데이다음뉴스

  • "너무 무서워" '사랑꾼' 강수지♥김국진 부부에게 무슨 일? 외박→눈물바다 ('불청') [어저께TV]

    진중하게 있다가 오라고 하더라"면서 즉석에서 아내와 연결했다. 이종범 아내는 김광규를 언급, 이종범 처제와 소개팅을 제안했고, 김광규를 부끄럽게 했다. 강수지는...

    2020.11.25.OSEN다음뉴스

  • '불청' 이종범 부부X강수지♥김국진, 질투 부르는 애정표현 (ft.김광규 소개팅) [SC리뷰]

    했다. 한편 이날 이종범 부부는 김광규에게 깜짝 소개팅 제안을 했다. 이종범은 "우리 처제가 아직 결혼을 안 했는데 아내가 장난 아니고 진짜 물어보라고 했다"며 "처제가...

    2020.11.25.스포츠조선다음뉴스

  • '불청' 김광규 장가가나, 이종범 "처제와 소개팅? 아내가 먼저 제안" [어제TV]

    이종범이 김광규에게 아내가 먼저 제안한 처제와의 소개팅 의사를 물으며 핑크빛 분위기를 만들었다. 11월 24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박재홍 친구로 이종범이...

    2020.11.25.뉴스엔다음뉴스

  • 이종범, 김광규와 처제 '소개팅 주선'('불타는 청춘')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야구선수 이정후의 아버지인 전 야구선수 이종범이 자신의 처제와 배우 김광규의 소개팅을 주선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2020.11.25.마이데일리다음뉴스

  • 김광규, 연말엔 솔로탈출 하나요? 이종범 처제와 소개팅 '임박' ('불타는 청춘')

    소개팅을 제안했다. 모두 "이제 광규 장가가는 거냐"며 분위기를 몰았다. 이종범은 "우리 처제 성격 차분하고 신중한 성격이다"고 하자, 최성국은 "지금 깜짝 만남 가능하냐...

    2020.11.25.OSEN다음뉴스

  • '불청커플' 김국진, 강수지의 첫 외박 선언에 "알았어. 힘들더라도 혼자 잘게"

    제안했다. 모두 "이제 광규 장가 가는 거냐"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종범은 "우리 처제 성격이 차분하고 신중한 성격"이라고 하자, 최성국은 "지금 깜짝 만남 가능하냐...

    2020.11.25.뉴스인사이드

  • '불청' 강수지 "혼자 잘 수 있겠어요?"→김국진 "힘들어도 겨우 자야지" 달달♥(ft.이종범) [종합]

    소개팅을 제안했다. 모두 "이제 광규 장가가는 거냐"며 분위기를 몰았다. 이종범은 "우리 처제 성격 차분하고 신중한 성격이다"고 하자, 최성국은 "지금 깜짝 만남 가능하냐...

    2020.11.25.OSEN다음뉴스

  • '불청' 이종범, 김광규 소개팅 주선→강수지♥김국진 통화[★밤TView]

    이야기를 해보고 나서"라며 전화를 끊었다. 전화를 끊은 뒤 이종범은 "여기 출발하기 전에 아내가 우리 처제를 소개해 주자는 말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