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동성 여교사 카톡 내용

반응형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가 과거 친모 청부 살해를 시도한 교사와 불륜설로 논란이된 김동성 전 국가대표 쇼트트랙 선수의 카톡 대화내용을 공개했다. 

반응형

이날 방송에서 김용호는 김동성이 중학교 기간제 교사였던 A씨와 불륜관계에 있을 때 물질적 지원을 받았다고 주장하며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반응형

앞서 2018년 A씨는 김동성에게 2억 5000만 원짜리 외제차 ‘애스턴마틴’과 1000만 원짜리 ‘롤렉스’ 손목시계 등 5억 5000만 원 상당의 선물을 건넸다. 또 A씨는 같은 해 11월 심부름센터 직원에게 6500만 원을 주며 자신의 친모를 살해해달라고 청탁했다. 그러나 평소 A씨의 외도를 의심하던 남편이 몰래 이메일을 열어 보다가 청탁 정황을 발견, 경찰에 신고하면서 덜미를 잡혔다.

반응형

이에 김동성은 A씨로부터 고가의 선물을 받은 사실은 인정했으나, 내연관계는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이후 범죄자의 전 남편이 범죄자, 그녀의 친모, 김동성에 대해 혼인 파탄 소송을 제기하였다. 이 중 김동성에게는 손해배상으로 5,000만 원의 위자료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해당 액수는 범죄자의 모친과 같다.

A씨는 피해자인 어머니의 적극적인 선처 탄원으로 징역 2년형의 비교적 가벼운 판결을 받았다.

반응형

한편 김동성은 아내 이씨와 결혼 14년 만인 2018년 12월에 이혼했다. 자녀들이 성인이 될 때까지 매달 300만 원을 지급하기로 합의했으나 이를 지키지 않아 배드파더스(bad fathers)에 이름이 올라 논란이 일었다.

 

이준석 아버지 중국기업 임원?

 

이준석 아버지 고향 중국기업 임원?

이준석 프로필 이준석의 아버지인 이모씨가 중국기업인 넥스트아이에서 2019년까지 감사위원으로 재직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관련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준석의 아버지가 중국기업인 넥스트

toygrim.tistory.com

유동규 프로필 고향

 

유동규 프로필 고향 학력 나이

유동규 프로필 고향 나이 유동규는 1969년 출생으로 2021년 기준 나이 53세이다.한양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했으며 최종 학력은 단국대학교 부동산건설대학원 건축시스템경영학 석사 이다. 대학 졸

toygrim.tistory.com

남욱 변호사 프로필

 

남욱 프로필 변호사 고향 학력 나이

남욱 프로필 나이 남욱은 변호서 츨신으로 화천대유자산관리의 자회사 NSJ홀딩스(천화동인4호)의 실소유주이며 남욱->정민용->유동규->김용으로 이어지는 대장동 개발 사업 논란의 핵심인물 입

toygrim.tistory.com

김만배 프로필 고향 머니투데이

 

김만배 프로필 기자 고향 나이 머니투데이

김만배 프로필 고향 나이 김만배는 전 언론사 법조기자 출신으로 고향은 충청남도 논산이다. 나이는 유동규(1969년) 보다 4살 많은 1965년생으로 2022년 기준 58세로 추정된다. 성균관대 동양철학과

toygr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