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채림 집 아파트 위치

반응형
    • '5살 子 싱글맘' 채림, 수집품 가득 럭셔리  최초 공개(내가 키운다)[결정적장면]

    •  

지구, 텃밭 가꾸기, 곤충 키우기, 공룡 등 다방면에 관심이 많은 아이였다. 또한 애교도 넘쳤다. 민우가 깨어나며 자연스럽게 채림 도 공개됐다. 현관에서 바로 왼쪽으로 코너를 돌면 거실이 나왔는데. 남자 아이인 민우가 뛰놀기에도 충분한 사이즈였다. 거실...

    •  

개별문서메뉴
채림, '냉장고 3대' 리조트급 집 공개..김나영 "너무 부잣집"('내가 키운다')

    •  

    •  

 채림 . 출처| JTBC '내가 키운다' 방송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채림이 아들 민우와 살고 있는 러브하우스를 최초 공개했다.채림은 29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이하 내가 키운다)'에서 조윤희, 김나영...

    •  

개별문서메뉴
'내가 키운다' 채림, 아들+냉장고 3대 집 최초 공개더팩트2021.9.28.다음뉴스관련뉴스 3건 전체보기 
'내가키운다' 방송시간대 변경...채림 집+아들 최초 공개

    •  

    •  

장아찌, 낫토와 날달걀 등 아재 입맛의 취향을 선보이며 어린이 먹방계의 지각 변동을 예고했다. 또 채림 도 공개됐다. 데뷔 후 최초로 공개된 채림 은 깔끔하면서도 민우 맞춤형 육아템들로 꾸며져 모두의 관심이 초집중 됐다. 또 민우가 원한다면 무엇이든...

    •  

개별문서메뉴
'내가 키운다' 채림, 아들 민우 최초 공개..애교만점 먹방 요정♥ [DA:리뷰](종합)

    •  

    •  

이모들과 삼촌들을 사로잡는 ‘매력 끝판왕’이었다. 29일 밤 방송된 JTBC ‘내가 키운다’에서는 배우 채림의 솔로 육아 일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채림 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아들 맞춤형 공간으로 출연진의 감탄을 자아냈다. 거실은 트램플린, 범퍼카, 피아노...

    •  

개별문서메뉴
'내가 키운다' 채림, 럭셔리 하우스+5살 子 최초 공개 .. 前남편 가오쯔치 언급까지[Oh!쎈 종합]

    •  
    •  

부잣집 냉장고”라며 부러워했다. 냉장고 안에는 오와 열을 맞춰 정리되어 있었고 음식으로 가득차 있었다. 그의 에는 수집품도 가득했다. 채림은 “ 인테리어 콘셉트는 따로 없다. 제가 살아온 흔적대로 갔다”고 말했다. 이어 “지나고 생각해보니 뭔가를...

    •  

개별문서메뉴
채림, 子 민우 최초 공개 "父 부재 설명하니 자연스럽게 받아들여" ('내가 키운다') [종합]

    •  

    •  

부잣집 냉장고”라며 부러워했다. 냉장고 안에는 오와 열을 맞춰 정리되어 있었고 음식으로 가득차 있었다. 그의 에는 수집품도 가득했다. 채림은 “ 인테리어 콘셉트는 따로 없다. 제가 살아온 흔적대로 갔다”고 말했다. 이어 “지나고 생각해보니 뭔가를...

    •  

개별문서메뉴
'내가 키운다' 채림 "5살 아들 민우, 3세 때 아빠 ...뉴스인사이드14시간전관련뉴스 2건 전체보기 
'싱글맘' 채림 "子 기억엔 아빠 없어..5살때 처음 말했다" (내가 키운다)[전일야화]

    •  

    •  

모습을 드러냈다. 민우는 엄마에게 사랑스러운 말만 하는 애교쟁이 아들. 배우 엄마를 쏙 빼닮은 잘생긴 외모도 눈길을 끌었다. 채림 은 민우에게 최적화돼 있었다. 거실엔 민우를 위한 트램펄린, 범퍼카, 농구 골대, 피아노 등이 있었고 욕실엔 수영을 좋아하는...

    •  

개별문서메뉴
채림 "아들 기억엔 아빠 없어..5살 때 사진 보여줘...뉴시스2시간전다음뉴스관련뉴스 3건 전체보기 
"천재 아냐?" 채림, 아들+집 최초 공개 '싱글맘' 라이프 어떨까 ('내가키운다') [Oh!쎈 이슈]

    •  

    •  

보이고, 엄지를 치켜세우는 등 다정한 성격으로 보는 이들을 열광케 했다. 이에 채림 또한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함께 공개된 채림  또한 시선을 사로잡았다. 민우를 위한 식재료로 빼곡한 대형 냉장고가 3대나 줄지어 있었고, 간식은 물론 없는 육아 아이템이...

    •  

개별문서메뉴
채림 눈물, 전 남편 가오쯔치 언급 "아들 기억에 無" (내가 키운다)

    •  

    •  

내가 키운다) 배우 채림이 전 남편 가오쯔치를 언급하며 눈물을 흘렸다. 29일 밤 방송된 JTBC ‘내가 키운다’에서는 배우 채림 과 그의 아들 민우가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채림 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아들 맞춤 공간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가운데 민우의...

    •  

개별문서메뉴
배우 채림, 전 남편 가오쯔치 언급에 눈물...아들...시사매거진13시간전관련뉴스 3건 전체보기 
[리뷰] '내가 키운다' 채림, 민우와 함께하는 용감한 솔로육아

키운다')에는 채림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