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정숙 프로필 나이 집 고향 인스타 직업

반응형

'나는 솔로' 정숙 설렘→정순 오열 '희비교차'

    •  

SBS PLUS와 NQQ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16회에서는 3기 솔로남녀 13인의 달콤살벌한 첫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서로를 향한 ‘러브 시그널’을 확인한다. 우선 ‘몰표녀’ 정숙은 불도저처럼 거침없는 로맨스 열정을 장착한 솔로남과 데이트...

    •  

개별문서메뉴
'나는 SOLO' 정숙의 설렘, 정순의 눈물스포츠경향12시간전다음뉴스관련뉴스 2건 전체보기 
'나는 솔로' 정숙 심쿵vs정순 눈물..'솔로나라' 극과 극 첫 데이트

    •  

    •  

▲ '나는 솔로'. 제공| SBS PLUS, NQQ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나는 솔로’ 3기의 첫 데이트에서 설렘과 눈물이 교차된다. 27일...서로를 향한 ‘러브 시그널’을 확인한다. 우선 ‘몰표녀’ 정숙은 불도저처럼 거침없는 로맨스 열정을 장착한 솔로남과 데이트...

    •  

개별문서메뉴
'나는 SOLO' 정순 '눈물' VS 정숙 '심쿵', 온탕냉...일간스포츠7시간전다음뉴스관련뉴스 7건 전체보기 
'나는 솔로' 정숙, 프로필 공개..'로맨스 폭격기' 등장

    •  

    •  

솔로' (사진=엔큐큐·SBS플러스 '나는 솔로' 제공 ).2021.10.26.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윤준호 인턴 기자 = '나는 솔로' 3기의 '몰표녀' 정숙을 향한 ‘로맨스 폭격기’가 뜬다. 2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엔큐큐·SBS플러스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

    •  

개별문서메뉴
'나는 솔로' 몰표녀 정숙, 진짜 정체 뭘까..'로맨...스포티비뉴스2021.10.26.다음뉴스관련뉴스 3건 전체보기 
'나는 솔로' 몰표녀 정숙, 이이경도 놀란 반전 프로필 "이렇게 엮는다고?"

    •  

    •  

[OSEN=연휘선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3기의 ‘몰표녀’ 정숙을 향한 ‘로맨스 폭격기’가 뜬다. 27일 방송되는 NQQ,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랜 '나는 솔로' 16회에서는 ‘박수진 닮은꼴’이자 ‘첫인상 올킬녀’로 화제를 모은 3기 정숙의 리얼 프로필이...

    •  

개별문서메뉴
'나는 솔로' 몰표녀 정숙, 나이·직업 공개 '반전 정체'

    •  

    •  

나는 SOLO(나는 솔로)’ 3기의 ‘몰표녀’ 정숙을 향한 ‘로맨스 폭격기’가 뜬다. 오는 27일 방송하는 NQQ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16회에서는 ‘박수진 닮은꼴’이자 ‘첫인상 올킬녀’로 화제를 모은 정숙의 리얼 프로필이 공개된다...

    •  

개별문서메뉴
"후회하고 있다" 몰표녀 정숙의 반전 직업은? (나...스포츠경향2021.10.26.다음뉴스관련뉴스 2건 전체보기 
'나는 솔로' 몰표녀 정숙, 반전 정체 "부모님 말 들었어야 했는데.."

    •  

    •  

나는 솔로’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3기의 ‘몰표녀’ 정숙을 향한 ‘로맨스 폭격기’가 뜬다. 2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NQQ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16회에서는 ‘박수진 닮은꼴’이자 ‘첫인상...

    •  

개별문서메뉴
‘나는 SOLO’ 자기소개 나선 정숙, “부모님 말씀...스타데일리뉴스2021.10.26.관련뉴스 2건 전체보기 
'나는 솔로' 정숙의 호감 받은 솔로남 누굴까

경향] SBS PLUS, NQQ 제공 3기 솔로녀들이 6인6색 자기소개로 ‘솔로나라’를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20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또한 솔로남들로부터 무려 6표의 ‘첫인상 선택’을 받은 정숙을 비롯한 솔로녀 6인의 ‘첫인상 선택’도 진행된다. 이날 솔로녀들...

스포츠경향2021.10.20.다음뉴스

개별문서메뉴
'나는 솔로' 정순 눈물→정숙 심쿵, 3기 냉온탕..데프콘 또 '과몰입' 예감

27일) 방송하는 SBS플러스, NQQ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16회에서는 3기 솔로남녀 13인의 달콤살벌한 첫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서로를 향한 ‘러브 시그널’을 확인한다. 우선 ‘몰표녀’ 정숙은 불도저처럼 거침없는 로맨스 열정을 장착한 솔로남과 데이트...

OSEN6시간전다음뉴스

개별문서메뉴
'나는 솔로' 정숙 또 몰표? 첫 데이트 신청서 '0표 참사' 속출

데이트를 예고했다. SBS PLUS와 NQQ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27일(수) 방송되는 16회를 앞두고 예고편을 통해 첫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13인의 솔로남녀들은 첫 공식 데이트를 앞두고 ‘극과 극’ 표정을 내비친다. 먼저 영수가...

셀럽미디어2021.10.22.

개별문서메뉴
‘나는 SOLO’ 첫 데이트 신청서 또 ‘0표 참사’ ...아시아일보2021.10.22.관련뉴스 2건 전체보기 
'나는 솔로' 정숙, 인사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