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류현경 비키니 나이 노출 남자친구 박성훈 방자전

반응형
31일 2018 KBS 연기대상'에서 배우 박성훈이 하나뿐인 내편'으로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날 수상식에서 신인상을 받은 박성훈은 시상소감에서 연기를 하면서 과분할 정도로 격려해주고 응원해준 분들이 많았다. 그 분들 덕에 값진 상을 받았다. '하나뿐인 내편' 감독님 작가님, 선배님과 동료 배우들, 시청자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연인이자 동료배우인 류현경에게
내게 힘이 돼 주는 류현경 배우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 하고 싶다 고 언급하면서 류현경이 실시간 검색에 오르는등 화제가 되었다.


박성훈과 류현경은 연극에 함께 출연한 인연을 계기로 연인사이가 되었으며  2017년 3월 공식적으로 열애설을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배우 류현경은 초등학교 6학년이던 1996년 SBS 설날특집극 곰탕에서 김혜수의 아역으로 데뷔해 드라마 '김약국의 딸들', 영화 '신기전', '방자전' 등 드라마와 영화등에 출연하는  다작배우로 유명하다.


최근 류현경은 KBS2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에서 임신한 워킹맘으로 나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박성훈 류현경,박성훈2018 kbs 연기대상,kbs 연기대상,박성훈 나이,류현경 임신,류현경 노출,류현경 결혼,박성훈 여자친구,장고래,박성훈,류현경 방자전,류현경 비키니,박정민,류현경 나이,류현경 남편,류현경,엄현경,유현경,류현경 열애,류현경 남자친구,류현경 최강희,류현경 인스타그램,류현경 언니,고아성,류현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