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친절한 금자씨 라미란영화 박성웅 나이 아들 부인 남편 고향 내안의 그놈 아는형님

반응형
5일 방송된 ‘아는형님’에는 개봉을 앞둔 영화 ‘내안의 그놈’에 출연하는 박성웅, 라미란, 진영이 초대손님으로 출연했다.


5일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
개봉을 앞둔 영화 ‘내안의 그놈’에 출연하는 박성웅, 라미란, 진영이 초대손님으로 출연했다.



라미란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은 서울예대를나와 20년동안 거의 무명으로  활동했다고 말했다.


이어 MC들이 친절한 금자씨는 어떻게 캐스팅됐나라는 잘문에 라미란은


외모때문에 드라마 같은 데에 나오기 힘들겠다고 생각했고 하지만 영화가 너무 하고 싶어서 직접 프로필 사진을 돌렸다.그러나 연락이 오는곳이 없었다. 그렇게 5~6년이 지나서 아기 낳고 애 돌 쯤 됐을 때 박찬욱 감독의 영화 친절한 영자씨에서 연락이 왔다.아이를 데리고 오디션장에 갔는데 느낌이 될 것 같았다. 그렇게 오수희 역에 합격해서 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첫씬이 목욕씬이었는데  박찬욱 감독이 장면 설명중에 하체 노출이 있었는데  마침 모유수유를 하고 있어서 상체가 좀 더 괜찮은데, 라고 했더니 모두가 깜짝 놀랐다고 했다. 이어 박찬욱 감독이 자신에게 흙 속의 진주를 찾은 것 같다고 좋아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박성웅은 진영과의 인연에 관해 애기헀다. 드라마 우와한 녀에서 부자 사이로 만난 진영은 너무 착하더라 고 당시를 회상하면서


이후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 나온 걸 봤는데 ‘배우의 얼굴’이 되어있었다 그래서 진영을 '내안의 그놈' 주연으로 감독에게 추천 했다고 말했다.

진영,박성웅 나이,박성웅 신은정 결혼,박성웅 키,박성웅 학력,박성웅 영화,박성웅 고향,박성웅 신세계,박성웅 생년월일,박성웅 부인,박성웅 드라마,박성웅 형,박성용,라이프 온 마스,진영,라미란 남편 김진구,라미란 고향,김숙,라미란 키,라미란 아들,라미란 몸매,라미란 광고,라미란 결혼,라미란 영화,라미란 가족,김명민,라미란 집,주말 사용 설명서,이일화,라미란 혈액형,라미란 딸,라미란 나이,아는형님,강동원,라미란 진영,라미란 노출,이수근,박성웅 나이,라미란 고향,친절한 금자씨,내안의 그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