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2차대전때 돈뭉치 발견

반응형




2차대전때 사용된 돈뭉치 발견

영국 브라이튼에서 한때 총리를 지낸 윈스턴 처칠 씨도 이용한 의류 업체로서 사용되고 있던 가옥의 바닥에서 제 2 차 세계 대전 당시로 보이는 약 3 만 파운드 분의 뭉치가 발견됐다.인플레이션 등을 고려하면 현재의 환율로 약 150 만 파운드 (약 2 억 2000 만원)에 상당하는 액수라고한다.이 뭉치는 5 월에 구조 요원이 발견했는데 더러운상태로 뭉치가 바닥에 숨겨져 있었다고한다.

현지 경찰에 따르면 발견 뭉치는 1 파운드 5 파운드 지폐. 뭉치가 발견 된 위치 소유자는 지금까지 밝혀지지 않았다.이 위치는 "코츠 월드 아웃 도어 '의 소매점이지만, 1936 년부터 73 년 동안은'블러드 리즈 가운즈"매장이었다. 브래들리 집은 1860 년대에 런던에서 최고의 의류 판매점으로 알려져 있었다.1930 년대까지, 윈스턴 처칠 부부와 영국 왕실의 일원, 할리우드 스타가 고객에 이름을 올리고 있었다고한다.자손 중 하나 인 하워드 브래들리 씨는 CNN의 인터뷰에서 이번 이야기를 듣고 놀람과 동시에 흥분했다고 말했다. 하워드 씨는 브라이튼의 점포에 대해 브래드 리즈 매장이라고 생각 고 지적했다. "그 가능성이 높은 것 같다. 당시는 (런던 밖으로) 일부 점포를 가지고 있었다"고 말했다.하워드 씨는 현금을 보관하고 있던 것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 본 적이 없다고하면서도, 전시 중에 돈을 숨기는 사람이 있어도 놀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