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6

(3)
천안 계모 아파트 인스타그램 신상 천안 계모 인스타그램 신상 아파트 유선 청원독려 가방 갇혀 숨진 9살 소년 오늘 부검.. 학대 정황 수사 계모에 의해 가방에 갇혀 숨진 천안 백석동 9살 A군에 대한 부검이 오늘 진행됐습니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A군의 시신에 있는 멍 자국 등 학대 정황을 정밀 분석했으며, 다만, 담뱃불로 지진 것 같은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경찰은 설명했습니다. 경찰은 부검 결과를 토대로 이동학대치사로... 유선, 천안 계모 아동학대 사건 분노 "막을 수 있었는데"...청원 독려 천안 계모 학대에 결국 9살 소년 숨져 '부검' 예정 5일 충남 천안의 한 아파트 상가에 계모에 의해 여행용 가방에서 7시간 동안 갇혀 지난 3일 숨진 9살 초등학생의 추모공간이 마련돼 또래 학생들이 찾아와 추모하고 있다... "피어보지도 ..
트루디 남자친구 이대은 나이 얼굴 트루디 얼굴 남자친구 이대은 나이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서는 래퍼 특집으로 치타, 키썸, 트루디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쳤다. 이날 녹화에서는 키썸을 제외한 게스트들이 모두 공개 연애 중이었는데. 치타는 감독 겸 배우 남연우와, 트루디는 야구 선수 이대은과 공개 연애 중으로, 두 사람은 남자친구에 대한 언급을 하며 주위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유일한 솔로인 키썸은 “나만 남자 친구가 없다. 나도 열애설이 났으면 좋겠다”며 치타, 트루디를 향한 귀여운 질투심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래퍼 트루디는 남자친구 이대은과 변함없는 연애 전선을 자랑했다. 트루디는 언프리티 랩스타 2 우승자로 제2의 윤미래로 얼굴을 알렸으며 1993년 서울 응암동 출생으로 올해 나이 28세 이며 현재 프로야구 이..
kbs 몰래카메라 개그맨 공채 32기 용의자 서울 여의도 KBS 연구동 건물 여자화장실에 ‘몰카’를 설치한 혐의를 받는 용의자가 KBS 공채 출신으로 알려지면서 온라인에서는 KBS 공채 출신 개그맨 관련 리스트가 나돌며 용의자 찾기에 혈안이 됐다. 앞서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KBS 건물 여자 화장실에서 불법 촬영 장비가 있다는 신고가 접수돼 수사 중”이라고 밝혔다. 이후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몰카’를 수거해 본격적인 수사에 나선 상태이다. 이런사이 2일 자신이 KBS 연구동 건물 여자화장실에 ‘몰카’(불법 촬영 장비)를 설치했다는 A 씨가 자진 출석해 1일 경찰 조사를 받았다. A 씨는 KBS 공채 출신인 남성 개그맨으로 알려졌지만 신상은 공개되지 밝혀지지 않았다. 한편 지난달 14일 KBS는 "달라진 방송 환경과 코미디 트렌드의 변화, 그리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