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8

(66)
포천 미군 장갑차 SUV 추돌 사고 장갑차와 SUV 추돌 사고로 4명 사망... 경찰, "야간에 이동 중인 장갑차 못 본 듯 " 포천시 미8군 로드리게스 사격장(영평사격장) 인근 영로대교에서 SUV가 미군 장갑차를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전했다. 이 사고로 SUV 탑승자 4명 전원이 사망하고 미군... 4분전시선뉴스 포천서 SUV차량 미군 장갑차 추돌..남녀 4명 사망 경기북부소방재난본부 제공 경기 포천시에서 SUV차량이 훈련을 마치고 복귀하던 미군 장갑차를 추돌해 SUV에 타고 있던 남녀 4명이 모두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31... 18분전국민일보다음뉴스 SUV 포천서 미군 장갑차 추돌.. 50대 부부 4명 모두 사망 오후 9시 30분쯤 경기 포천시 관인면 중리 영로대교에서 발생한 SUV 차량과 미군 장갑차 추돌사고 현장. 이 ..
통합당 새당명 국민의힘 김종인, 새당명 국민의힘? "그게 무난하지 않나" 김종인 미래통합당 비상대책위원장이 31일 통합당의 새로운 당명 유력 후보인 ‘국민의힘’에 대해 “그게(그 당명이) 무난하지 않나”라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이날 오전... 18분전파이낸셜뉴스다음뉴스 통합당 비대위, 새 이름으로 '국민의힘' 결론 당 이미지 변신을 꾀하고 있는 미래통합당이 새 당명을 '국민의힘'으로 사실상 결정했습니다. 미래통합당 비상대책위원회는 오늘 회의를 열고 김수민 홍보본부장으로부터... 10분전YTN다음뉴스 안철수 "통합당 새 당명 국민의힘, 우리와는 다른 듯"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는 미래통합당의 새로운 당명으로 사실상 결정된'국민의힘'을 두고 유사 당명은 아닌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안 대표는 오늘 최고위 회의를 마치고... 4분전..
시인 림태주 시무7조 내용 [전문] '시무 7조' 조은산, 림태주에 "2000만 짓밟는게 정의냐" 청원 홈페이지 캡처] 청와대 국민청원 홈페이지에서 문재인 정부를 향해 이른바 '시무 7조'를 올린 '진인(塵人) 조은산'은 자신의 주장을 비판한 '시집 없는 시인' 림태주의... 4분전매일경제다음뉴스 '시무 7조' 조은산 vs 림태주 갑론을박에..진중권 "이것이 풍류" 것 없는 평범한 39세 애아빠다"며 평범한 소시민일 뿐이라고 했다. ━ 시인 림태주 "하교 시무7조 상소에 답한다…문장은 화려하나 부실·졸렬" ━ 이에 림태주 시인은 지난... 11분전머니투데이다음뉴스 [핫이슈 키워드] 거리두기 2.5단계·제주 목사 부부·서울 시내버스 감축·림태주·여행에 미치다 시무 7조를 두고 설전이 벌어졌습니다. 시집 없는 시인으로 불리는 림태주 ..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무대 vma 방탄 VMA 2관왕.."아미 덕분, 좋은 음악 하겠다" 음악을 계속 만들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날 'VMA'에서 신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 무대를 첫 공개 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 Copyright... 3분전MBN다음뉴스 방탄소년단, 'MTV VMA' 2관왕 "2년 연속 수상 영광" 했다. 정국은 "여기서 'Dynamite(다이너마이트)' 무대를 처음 보여드리는데 기대된다"고...기록을 경신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VMA'에서 'Dynamite'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4분전더팩트다음뉴스 방탄소년단, 美 MTV 'VMA' 베스트그룹상-K팝상 2관왕 "좋은 음악으로 보답" 오른 바 있어 이번 시상식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방탄소년단인 이번 시상식 ..
주옥순 부부 경찰 수사 착수 '역학조사 비협조' 주옥순, 경찰 수사 착수 받은 뒤 역학조사를 방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 보수단체 '엄마부대' 주옥순 대표 부부에 대해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경기 가평경찰서는 방역당국에... 2020.8.27.아시아경제다음뉴스 주옥순 "찜질방 갔다→안갔다" 동선 거짓말 논란, 경찰 수사 착수 [이데일리 장영락 기자] 경찰이 극우단체 엄마부대 대표 주옥순씨 부부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치료 중인 주씨는 15일 광복절 집회 참석 후... 2020.8.27.이데일리다음뉴스 "동선 허위진술" VS "역학조사 협조"..경기도, '엄마부대' 주옥순 고발 확진 판정을 받고 병원에서 치료 중인 주옥순(64) 엄마부대 대표를 경찰에 고발했다고...대표의 남편도 함께..
전소민 오동민 열애설 나이 전소민 열애설 재차 해명 “양세찬 너 밖에 없다”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전소민이 오동민과의 열애설이 언급되자 재차 해명을 했다. 3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는 게스트로 김민재, 박은빈... 2시간전뉴스토마토 '런닝맨' 전소민 "오동민과 열애설 이후 양세찬, 카톡 답장 안 해..삐진 거냐"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전소민이 오동민과의 열애설 이후 달라진 양세찬의 태도를 언급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서로의 근황을... 3시간전마이데일리다음뉴스 '런닝맨' 전소민, 오동민과는 '남사친'..열애설언급에 재차 해명 SBS '런닝맨'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박희은 인턴기자] 배우 전소민이 '남사친' 오동민과의 열애설이 언급되자 "친한..
가수 김학래 나이 아들 가수 김학래, 나이 예순 넷, 스캔들 사연은? [폴리뉴스=윤청신 기자] 가수 김학래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며 7월 26일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다. 김학래는 최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이씨와 스캔들... 2020.7.26.폴리뉴스 가수 김학래, 스캔들 후 돌연 해외로 떠난 이유는? "아이 엄마가.." [사진=TV조선방송화면캡처]가수 김학래가 스캔들 이후 가수 활동을 그만두고 해외로 간...오해를 받았다"며 해명했다. 전기연 기자 kiyeoun01... 2020.7.26.아주경제신문 레전드 가수 김학래, 가슴 저린 인생 새출발 선언 현실 도피가 아니다. 그 일 이후 가수 활동은 접어버리고, 13년간 엔터테인먼트 사업과...뿐“이라고 당시 속내를 전했다. 김학래는 늘 관심 가져주는 네티즌들..
사도전승 VS 만인제사장 교회 대면예배 강행에 소환된 '사도전승 VS 만인제사장' 뭐길래? 문제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31일 온라인상에는 종교 이론인 '사도전승설'과 '만인제사장설'을 토대로 교회의 대면 예배 강행을 이해할 수 없다는 비판 글이 올라와... 20분전아주경제신문 초대 교부와 종교개혁자는 토지 불로소득 어떻게 봤나 되며 사도적 전승을 따른 교회의 아버지를 가리키는 말입니다. 저는 알렉산드리아의 클레멘스, 밀라노의 암브로시우스, 히포의 아우구스티누스, 카파도키아의 바실리우스... 2017.8.10.뉴스앤조이 [논문] 아우구스부르크 신앙고백서(Confessio Augustana) 2 관하여 사도 신경과 칼케돈 신조에 대한 완전한 동의를 표현하고 있다. ‘죄 용서는 오직 그리스도를 통해서’ 라는 2조의 주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