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0

(348)
신성우 아들 태오 신성우, 미남 유전자 그대로 물려받은 아들 공개..'훈훈' [Oh!My Baby] 신성우 SNS [OSEN=박판석 기자] 배우 겸 가수 신성우가 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신성우는 31일 자신의 SNS에 "아들 태오가 벌써 이만큼 컷네요 유치원 할로윈 행사 때문에... 1시간전OSEN다음뉴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우수 대본 유통 활성화 프로모션 사업 진행 작 신성우, 연출 김관 1971년 대전 형무소. 찌는 듯한 더위에 숨이 턱턱 막혀오는 여름. 살인범과 마주하는 독방에 갇혀 있는 초로의 강복. 진료도 받지 못한 채 위통으로... 2020.10.20.충청데일리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우수 대본 유통 활성화 프로모션 진행 작 신성우, 연출 김관 1971년 대전 형무소. 찌는 듯한 더위에 숨이 턱턱 막혀오는 여름...
이승윤 말벌 응급실 '전참시' 이승윤·독사 PD, 애증의 브로맨스..말벌 투혼 전말 공개 [동아닷컴]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과 독사 PD가 애증의 티카타카를 펼친다. 31일...독사 PD가 있었다"라면서 장수 말벌에 쏘여 응급실을 찾은 사연을 털어놓는다. 이어... 42분전스포츠동아다음뉴스 이승윤, 독사PD에 분노 폭발! 말벌 투혼 응급실行의 전말은? (전참시)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과 독사 PD가 애증의 티카타카를 펼친다. iMBC 연예뉴스 사진...중심엔 독사 PD가 있었다"라면서 장수말벌에 쏘여 응급실을 찾은 사연을... 54분전MBC연예다음뉴스 '전참시' 이승윤X독사PD, 애증 넘치는 달콤살벌 브로맨스 박세연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과 독사 PD가 애증의 티카타카를 펼친다. 31일...중심엔 독..
안싸우면 다행이야 명수 하하 촬영지 섬 '안싸우면 다행이야' 박명수, 무인도서 '쭈굴'?..하하 "이게 진짜" 쭈구리 명수 모습을 보여준다. 지난 3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현정완)에서는 박명수, 하하의 무인도 생존기 두번째 에피소드가... 2020.10.29.스타투데이다음뉴스 무인도 생존기 '안싸우면 다행이야', '반 백살' 박명수 눈물 짓게 만든 사연(ft. 하하) [스포츠경향]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MBC 제공 박명수가 무인도에서 “나이 오십에 욕 제대로 먹었다”고 분노해 그 배경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31일 방송되는... 2020.10.29.스포츠경향다음뉴스 [정덕현의 엔터인사이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자연 속으로 들어가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무인도이기 때문이다. MB..
임영웅 신곡발표 HERO 듣기 가사 임영웅, 7개월 만에 오는 11월 4일 'HERO' 컴백..짙은 남성美 눈길 [공식]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가수 임영웅이 '이제 나만 믿어요' 이후 7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임영웅은 31일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커밍순 이미지를... 15분전마이데일리다음뉴스 임영웅, 11월 4일 신곡 'HERO' 발매…올블랙 커버 이미지 '기대감 UP' 가수 임영웅이 '이제 나만 믿어요' 이후 7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임영웅은 31일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 오는 11월 4일 새 싱글... 19분전데일리한국 임영웅, 자동차 광고 속 노래 '히어로' 발매..7개월 만의 신곡[공식] 요청이 쇄도했다고 뉴에라 측은 전했다. 임영웅이 신곡을 발표한 건..
윤은혜 결혼 정글의 법칙 '청춘다큐' 공유, 윤은혜 결혼 질문에 "시기 놓쳐" 솔직 대답 in 김보영 기자] ‘청춘다큐’로 다시 만난 ‘커피프린스 1호점의’ 배우 공유, 윤은혜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들을 털어놨다. (사진=MBC ‘청춘다큐 다시스물’) 24... 2020.9.25.이데일리다음뉴스 다시 만난 '커피프린스' 공유X윤은혜 "왜 결혼 안했어?" 앉아 드라마 속 장면을 회상하며 13년의 회포를 푼 공유와 윤은혜는 결혼 이야기가 나오자 서로에게 왜 결혼 안하는지를 물으며 어색함을 떨쳐냈다. “일을 열심히 하면서... 2020.9.24.일간스포츠다음뉴스 '다시 스물' 공유X윤은혜, 만나자마자 결혼 질문.."왜 안 했어?" 오랜만이다. 은찬이가 너무 여성스러워졌다"고 말했고, 윤은혜는 "오빠는 그대로시다"고 말했다. 윤은혜..
제이켠 나이 인스타 쇼미더머니7 제이켠=콕스빌리 인스타, 감각적 자화상 공개 쇼미더머니7 제이켠 콕스빌리 스윙스 인스타 나이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쇼미더머니7’ 제이켠(콕스빌리) 탈락이 확정되면서 제이켠 인스타(인스타그램) 등을 향한... 2시간전티브이데일리다음뉴스 콕스빌리(제이켠) 나이? 디스곡 저격에 "스윙스, 급 높은 사람 아니면 안 붙어" 에 래퍼 콕스빌리가 등장하며 스윙스와의 언쟁이 재조명되고 있다. 콕스빌리는 올해 나이 35세로 본명은 김정태다. 지난 2013년 ‘쇼미더머니2’에 제이켠으로 참여했지만... 2019.12.15.공감신문 ‘쇼미더머니 8’ 콕스빌리는 자신의 얼굴을 공개하겠다고 했다. 궁금해한 가운데 그는 모두의 예상대로 제이켠이었다. 비와이는 무대를 본 후"원했던...고 극찬했다. 그는 베이니플에 대해 ..
엄정화 드레스 엄정화, 27년 만에 다시 입은 '이 드레스'.."여전한 매력" 그룹 환불원정대의 만옥으로 활동중인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27년 만에 입은 화려한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엄정화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hoto by 천옥... 8분전머니투데이다음뉴스 엄정화, 범접불가 핑크여신의 강림 '역시 레전드!' [리포트:컷]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 환불원정대의 만옥으로 활동중인 엄정화는 길이가 긴 핑크 드레스를 입고 화사한 미모를 뽐내는 모습. 50대 나이라고는 믿겨지지... 1시간전TV리포트다음뉴스 '놀면 뭐하니?' 만옥(엄정화), 27년 만에 전설의 '핑크 드레스' 무대 재현 TOUCH ME' 뮤직비디오에서 팬들의 눈길을 모은 킬링 파트는 바로 만옥(엄정화)의 '핑크 드레스' 장..
이태원 할로윈축제기간 휴업 원정 "대전 클럽 문 여나요?" 핼러윈 원정 떠나는 사람들..지자체, 방역 점검 서울 용산구 이태원의 한 클럽에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할로윈 축제기간 동안 자체 임시휴업을 결정했다는 안내문이 붙어있다. [출처-연합뉴스] "수원에 있는 클럽 가실 분... 21시간전JTBC다음뉴스 1단계 후 늘어난 '대면 활동'..가족·직장으로 추가 전파 이어져 달라고 말했습니다. 서울 용산구 이태원의 한 클럽에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할로윈 축제기간 동안 자체 임시휴업을 결정했다는 안내문이 붙어있다. [출처-연합뉴스... 2020.10.30.JTBC다음뉴스 대구지역 지자체 할로윈데이 행사 줄줄이 취소 대구 할로윈축제’를 언택트 온라인 이벤트 중심의 ‘2020 대구 할로윈위크’로 개최...진행된다. 대구 중구에서는 다가오는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