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0/06

(3)
유재환 집 위치 '신박한 정리' 유재환, 어머니와 부둥켜 안고 폭풍 '눈물바다' 하기 위해 바꾸기 위한 모습이 전해졌다. 특히, 정리된 유재환의 정리된 집을 본 '신박한 정리' 식구들과 유재환과 어머니는 폭풍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였다. 박나래는... 52분전enews24다음뉴스 유재환 "암투병 母, 정말 멋진 분…아버지 부재 느낀 적 없어" 유재환이 '신박한 정리'에 집안 정리를 의뢰한 사연을 고백했다. 5일 오후 방송된 tvN...시작한 이후로 어머니는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보내신다. 진심으로 도움을 요청... 1시간전데일리한국 '신박한정리' 유재환母 "외동아들 장가 보내기 싫다고? 날 모르고 하는 소리" 결혼을 두고 이견을 보였다.5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서는 유재환이 어머니와 살고 있는 집을 공개했..
전진 새엄마 세째 어머니 친모 아버지 찰리박 재혼 뇌졸증 어머니 할머니 가족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전진과 류이서가 신혼집인 아파트로 어머니(세번째 어머니)를 초대했다. 류이서는 시어머니를 위해 직접 요리를 준비했다. 이어 전진의 어머니가 최초로 방송에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전진의 엄마는 카리스마 넘치고 쾌활한 모습과 며느리인 류이서의 음식에 "어떻게 하냐. 너무 맛있다"며 환한 미소를 보였다. 전진은 가수 찰리박의 아들이며 태어난 후 부모님이 바로 이혼한 탓에 생모에 대한 기억이 없다. 처음 가수가 된 이유도 유명해져서 생모를 찾기 위해서였다고 한다.전진은 아버지 찰리박과 친엄마의 이혼 이후 초등학교 4학년 때까지 할머니와 함께 자랐다. 지난 동상이몽 방송에서 전진은 돌아가신 할머니 생각에 눈물을 보였다. 그는 할머니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내비쳤다. 전진은 "태어나자마자..
전진 주량 '동상이몽2' 류이서, ♥전진 술생활 기록..주량기싸움 [TV체크] [동아닷컴] [TV체크] ‘동상이몽2’ 류이서, ♥전진 술생활 기록…주량 기싸움 SBS '동상이몽2' 가수 전진과 아내 류이서가 주량 때문에 기싸움을 했다. 5일 SBS 예능... 45분전스포츠동아다음뉴스 [직격인터뷰] '동상이몽2' PD "아내 류이서 만나 변한 전진..MC들도 놀라" 챙겨 눈길을 끌었다. 김 PD는 "아내 분이 되게 현명하시다"며 "소문난 주당인 전진의 주량을 제한할 정도로 강단이 있는 분"이라고 말했다. 이어 "자유분방한 전진을 능숙... 2020.9.29.뉴스1다음뉴스 성시경, 강호동-전진 주량에 기죽은 비화 고백 [뉴스엔 서보현 기자]연예계 대표 주당 성시경이 자신을 능가하는 강호동 전진의 주량을 밝혔다.30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