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0/10

(6)
임창정 매니저 나이 '전참시' 임창정 매니저, 깜짝 팬밍아웃 "입사 전부터 팬" 눈치 보며 거짓말하는 것을 싫어한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제보와는 달리 임창정은 매니저의 필터링 없는 솔직함에 역정(?)을 내 빅웃음을 자아낸다고. 그런가 하면 임창정... 2020.10.9.MK스포츠다음뉴스 '전지적 참견 시점' 임창정 매니저 "입사 전부터 오랜 팬" 눈치 보며 거짓말하는 것을 싫어한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제보와는 달리 임창정은 매니저의 필터링 없는 솔직함에 역정(?)을 내 웃음을 자아낸다.그런가 하면 임창정은... 2분전아시아투데이 '성덕' 임창정 매니저, 역대급 솔직 입담 과시 '전참시' 눈치 보며 거짓말하는 것을 싫어한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제보와는 달리 임창정은 매니저의 필터링 없는 솔직함에 역정(?)을 내 빅웃음을..
임창정 가수 데뷔곡 '전참시' 임창정 타이틀곡 선정에 팬들 오열 '무슨 일?!' 라고 밝혀 타이틀곡에 얽힌 사연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임창정은 아무도 몰랐던 데뷔곡 비하인드를 깜짝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알고 보니... 1시간전한국경제다음뉴스 '전참시' 임창정, 데뷔곡 비하인드 고백..알고보니 '원조 역주행 신화' '전참시' 임창정이 데뷔곡 비하인드를 밝힌다. 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 임창정의 팬들이 폭풍 오열한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시간전한국일보다음뉴스 '전참시' 임창정, 데뷔곡 비하인드 고백 [MK★TV컷] 이직(?)시킬 것 같다"라고 밝혀 타이틀곡에 얽힌 사연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임창정은 아무도 몰랐던 데뷔곡 ..
장좌도 위치 [EBS 한국기행] 목포 장좌도, 제임스 오의 "무인도에서 보내는 여름 휴가! 갯벌에서 놀고 해변에서 왈츠를" 섬 `장좌도`가 있다. 태권도 하나로 미국에 건너가서 삶의 터전을 마련한 제임스 오 씨. 장좌도에 작은 거처를 마련하고 매년 여름을 섬에서 보내온 지 15년째이다.좋은... 2020.7.7.한국강사신문 ‘생방송 저녁’ 정착하는 배도.. 무인도 ‘장좌도’! 이곳에 별장을 꾸린 사나이가 있다. 바로, 이 섬의 주인이자 14년째 무인도 라이프에 흠뻑 취해 있다는 제임스 오(58) 씨다. 직접 제작한 수륙양용 보트... 2019.6.16.창업일보 '생방송 오늘 저녁' 장좌도, 섬 하나가 통째로 별장인 사나이! 제임스 오…별별열전 장좌도의 야경 속에서 와인 한 잔을 곁들인 스탠딩 파티는 늘 인기 만점이라..
장좌도 제임스 오 섬 나이 [EBS 한국기행] 목포 장좌도에 거처 마련 섬캉스 15년…제임스 오의 슬기로운 여름나기 섬 ‘장좌도’가 있다. 태권도 하나로 미국에 건너가서 삶의 터전을 마련한 제임스 오 씨. 장좌도에 작은 거처를 마련하고 매년 여름을 섬에서 보내온 지 15년째이다. 좋은... 2020.7.7.Queen [EBS 한국기행] 슬기로운 여름나기…제임스 오‘그 남자의 섬, 목포 장좌도’ 섬 ‘장좌도’가 있다. 태권도 하나로 미국에 건너가서 삶의 터전을 마련한 제임스 오 씨. 장좌도에 작은 거처를 마련하고 매년 여름을 섬에서 보내온 지 15년째이다. 좋은... 2020.7.7.오가닉라이프신문 EBS 한국기행 슬기로운 여름 나기 2부 '그 남자의 섬, 장좌도' 섬 ‘장좌도’가 있다. 태권도 하나로 미국에 건너가서 삶의 터전을 ..
안싸우면 다행이야 촬영지 [TV 엿보기]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정환에 깍듯했던 이영표, 촬영 돌입하자 돌변? 그동안 감춰왔던 매력을 대방출한다. 10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 안정환과 이영표가 무인도로 떠나 극한의 생존기... 53분전데일리안다음뉴스 이영표·안정환, '톰과 제리' 케미..'안다행' 오늘 첫방 [서울=뉴시스] 10일 첫방송되는 MBC TV 예능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 (사진 = MBC) 2020.10.10.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호길 인턴 기자 = 2002년 한일... 5시간전뉴시스다음뉴스 안정환에 이영표 발끈? '안다행' 무인도 극한 생존기 그동안 감춰왔던 매력을 대방출한다. 이영표는 10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안..
트로트 가수 서지오 나이 임영웅, 서지오 구두 조용하게 정리 '남다른 세심한 호평' 서지오나이 (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가수 임영웅의 세심함이 화제다.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김희재의 이모이자 트롯... 12분전아시아뉴스통신 '사랑의 콜센타' 최진희·정수라·김용임·서지오·금잔디·조정민 나이는? 사랑의 콜센타'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수 최진희, 정수라, 김용임, 서지오, 금잔디, 조정민의 나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0일 오후 5시 30... 2시간전아시아뉴스통신 '사랑의 콜센타' 최진희·정수라·김용임·서지오·금잔디·조정민 나이는? 사랑의 콜센타'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수 최진희, 정수라, 김용임, 서지오, 금잔디, 조정민의 나이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