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0/16

(12)
피오 홍익초등학교 출신 [예능 SCENE] ‘신서유기8’ 피오 “홍익초등학교 출신”…이수근 깜짝 [더셀럽 전예슬 기자] ‘신서유기8’ 피오가 홍익초등학교 출신으로 알려지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16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8’에서는 음악 장학... 13분전더 셀럽 [TV 엿보기] '신서유기8', 강호동 먹방부터 규현 라이브까지..'제1회 음악 장학퀴즈' 음악 장학 퀴즈’가 공개된다. 강호동-이수근-은지원-규현-송민호-피오가 여의도부터 마산까지 각자 출신 초등학교의 명예를 걸고 전력을 다하며 한층 큰 웃음을 선사할... 2시간전데일리안다음뉴스 '신서유기8' 강호동 먹방→규현 깜짝 가창 라이브, 랜선 라방 풀버전 최초 공개 장학 퀴즈’가 공개된다. 강호동-이수근-은지원-규현-송민호-피오가 여의도부터 마산까지 ..
화장실 불법촬영 개그맨 박대승 재판 KBS ‘여자화장실 불법촬영’ 개그맨, 1심서 징역 2년 건물 여자 화장실에 불법 카메라를 설치한 혐의를 받는 개그맨 박대승에게 1심 법원이...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성적 목적 다중이용 장소 침입 등 혐의를... 58분전여원뉴스 KBS 女화장실 몰카 설치한 개그맨 박대승, 1심서 징역2년 선고 여자화장실에 불법 카메라를 설치한 혐의를 받는 개그맨 박대승이 1심에서 실형을 선고...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성적 목적 다중이용 장소 침입 등 혐의를... 1시간전뉴스인사이드 'KBS 화장실 불법 촬영' 개그맨 박대승, 1심서 징역 2년.."피해자들, 여전히 고통 겪어" [종합]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개그맨 박대승이 KBS 여자 화장실에 불법촬영 카메라를 설치하고..
맛있는 녀석들 2021 달력 화보 촬영 '맛있는 녀석들' 2021 달력 화보 촬영.. '상상 그 이상' 분장쇼 대잔치 '맛있는 녀석들'(사진=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팀이 2021년 달력화보 촬영을 위한 기상천외한 분장쇼 투혼을 펼쳤다. 10월 16일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은 ‘삼시 몇... 1시간전한국경제다음뉴스 '맛있는 녀석들' 충북 단양 편, 2021년 달력 촬영…기상천외 분장쇼 [더셀럽 김희서 기자] '맛있는 녀석들'이 2021년 달력 모델에 도전했다. 16일 방송되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삼시 몇 끼 단양 편’으로 충청북도 단양을 찾아... 1시간전더 셀럽 '맛있는 녀석들' 2021년 달력 촬영… 폭소만발! 쇼에 일희일비하며 달력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기상천외 분장쇼가 함께한 달력 촬영기는 16일 저녁 8시..
이제훈 나이 영화 도굴 집에서 영화감상 취미 '도굴' 감독 "캐스팅? 이제훈 또래 배우 중 연기 탑..신혜선은 평소 팬" 염두에 뒀다. 평소에 알고 있던 이제훈 씨는 또래분들 중에 연기는 탑이지 않나 싶다...하고 싶다고 했는데, 사실 삽다리가 나이도 많고 캐릭터가 조금 달랐다. 고민할 시점... 2020.10.6.MK스포츠다음뉴스 '도굴' 이제훈·조우진·신혜선·임원희, 신선함으로 뭉쳤다(종합) 빠짐없이 봤다. 신혜선은 딕션이 좋은 배우로 유명하다. 저희 영화에서 엘리트 큐레이터...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꼽았다. 이제훈은 “‘도굴’ 선택한 이유는 시나리오다... 2020.10.6.스타투데이다음뉴스 이제훈·조우진·신혜선 '도굴', 코로나 블루 타파할 '유쾌 팀플레이' [종합] 전했다. 이제훈은 "너무 편했다. 제가 던지는 걸 다 받아줬다. 신나게 ..
김완선 집 아파트 위치 '온앤오프' 김완선, 집 공개..BTS 노래에 즉흥 댄스 공간'에서 보내는 특별한 OFF의 모습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완선은 모든 것을 집에서 해결하는 프로 집순이의 OFF를 공개한다. 이에 그는 "워낙 어릴 때 데뷔를 해서... 2020.9.26.한국일보다음뉴스 '밝히는가' 김완선 집 공개..직접 그린 미술작품도 '갤러리 같아' [동아닷컴] ‘밝히는가’ 김완선 집 공개…직접 그린 미술작품도 ‘갤러리 같아’ (이하 '밝히는가')에서 김완선이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집을... 2020.8.19.스포츠동아다음뉴스 "집은 우주다"..'온앤오프' 김완선, 직접 인테리어한 하우스 공개 집은 하나의 세상이고 내가 중심인 곳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완선이 직접 인테리어한 깔끔한 집이 공개됐고 문이 없는 모습에..
김완선 데뷔 나이 김완선 “국내 1호 연습생...17세 데뷔, 대부분 안믿어 가수 김완선이 \'히든싱어6\'에서 10대의 나이로 데뷔했을 당시의 비화를 공개한다. 김완선은 16일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6\'에 원조 가수로 출연... 48분전수도권일보 김완선이 '히든싱어6' 원조가수로 떴다 사진=JTBC 제공) 가수 김완선이 JTBC 인기 음악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6'에 원조가수로 출연한다. 16일 '히든싱어6' 제작진에 따르면, 김완선은 이날 밤 9시 방송되는... 1시간전노컷뉴스다음뉴스 김완선 "국내 1호 연습생..17세 데뷔, 대부분 안믿어" [서울=뉴시스] 가수 김완선이 16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6'에 원조 가수로 출연한다. (사진 = JTBC) 2020.10...
김재원 아들 이준이 나이 ‘편스토랑’ 살인미소 김재원 아들 스마일보이 이준이 찐매력 대공개 ‘신상출시 편스토랑’ 화제의 그 아이, 김재원 아들 이준이의 찐매력이 공개된다. 10월 1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가을의... 1시간전뉴스웨이브 '편스토랑' 김재원X미소천사 아들 이준, 역대급 밀당→기습 애교 방출 / 사진제공=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서울경제] 장안의 화제를 일으킨 김재원 아들 이준이의 찐매력이 공개된다. 16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1시간전서울경제다음뉴스 '편스토랑' 김재원 아들 이준이, 오늘 본격 등장..랜선이모 심장 저격 미소천사 8살 아들 이준이었습니다. '편스토랑'을 통해 방송 최초 공개된 김재원 아들 이준이는, 방송 직후 많..
류수영 박하선 집 아파트 위치 '박하선♥' 류수영 "요리? 무조건 아내가 더 잘해"..집 최초 공개 ('편스토랑') 이날 류수영의 등장과 함께 아내 박하선과의 러브하우스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류수영이 커튼부터 컬러풀한 벽까지 손수 시공해 눈길이 가는 러브하우스였다. 그중에서도... 2시간전마이데일리다음뉴스 '박하선♥' 류수영, '편스토랑' 뉴 편셰프 합류..'찐주부' 면모 맛'을 주제로 한 16번째 출시메뉴가 공개된다. 이어 어느덧 1주년을 맞은 착한 예능...깊은 17번째 메뉴대결이 시작된다. 이에 류수영이 새 편셰프로 출격을 예고, 뜨거운... 2020.10.15.YTN다음뉴스 류수영, '편스토랑' 출격..요리+살림 주부 9단급 '반전 일상' 듯 집 안 청소를 하면서도, 아침 요리를 하면서도 계속 이어졌다. 특히 놀라움을 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