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0/20

(14)
SPTI 테스트 전날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SPTI가 순위에 올라오면서 MBTI에 이어 화제 몰이에 성공한 모양새다. 21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도 'SPTI' 관련 키워드가 노출돼 눈길을 끌고 있다 SPTI는 SNACK+MBTI의 합성어로 스낵팟(snackpot)에서 할 수 있는 성격테스트의 일종이다. 스낵팟이 개발한 'SPTI'는 총 12개의 문답으로 이뤄져있다. 모든 문답에 답하면 나의 성격을 알수있다. MBTI는 성격유형을 측정하기 위한 검사방법이다. 마이어스(Myers)와 브릭스(Briggs)가 융(Jung)의 심리 유형론을 토대로 고안했으며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유행을 타고 있다. 총12개의 문답으로 이뤄졌으며, 성격분석과 함께 응답자와 잘 맞는 유형의 스낵을 찾아준다.SPTI는 성격 분석..
안성기 건강이상 입원 병명 나이 배우 안성기의 건강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15일 안성기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CGV 압구정에서 ‘배창호 감독 특별전’ 개막식에 배우 김보연과 나란히 등장해 "40년 만에 이 영화를 또 본다는 건 굉장히 가슴을 설레게 한다"며 떨리는 목소리로 소감을 밝혔다. 그런데 배우 김보연의 부축을 받으며 나온 안성기는 얼굴이 다소 부은 듯한 모습이었다.이를 지켜본 누리꾼들 사이에는 "몰라볼 뻔 했다" "많이 부은 것 같은데...건강이 염려된다" "건강이 좋지 않은 것 같다"는 우려가 나오고있다. 앞서 안성기는 지난 2020년 건강 이상으로 병원에 입원한 바 있다.당시 안성기는 "입원한 원인은 과로였다"며 "이미 퇴원했다. 집에서 안정을 더 취해야 한다는 의사 말에 좀 더 쉬려고 한다"라고 해명한 바 있..
이형택 아내 부인 이수안 손소독제 '공부가 머니' 테니스 선수 이형택, 유학 후 한국식 교육에 재적응 삼 남매 고민 한국 초등학교에 입학을 앞두고 있는 상황. 아이들의 육아를 전담하고 있는 이형택의 아내 이수안 씨는 미국 교육에 익숙해진 아이들이 한국식 교육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28분전한국경제다음뉴스 '공부가 머니?' 이형택 가족 출연, 스파르타 엄마와 막내의 충돌! 한국 초등학교에 입학을 앞두고 있는 상황.아이들의 육아를 전담하고 있는 이형택의 아내 이수안 씨는 미국 교육에 익숙해진 아이들이 한국식 교육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7시간전톱데일리 '공부가 머니?' 이형택 아들, 한국식 교육에 적응시키려는 엄마에 폭발 한국 초등학교에 입학을 앞두고 있는 상황. 아이들의 육아를 전담하고 있는 이형택의 아내 이수안 씨는 미국 교육..
이형택 집 아파트 위치 귀국자녀 학교 ‘공부가 머니?’ 이형택 부부, 자녀 검사서 충격…송은 “한국에 온 게 후회스러워” [더셀럽 김지영 기자] ‘공부가 머니?’에서 이형택 부부가 아이들의 심리 검사를 보고 눈물을 흘린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서는... 8분전더 셀럽 '공부가 머니' 테니스 선수 이형택, 유학 후 한국식 교육에 재적응 삼 남매 고민 '공부가 머니'(사진=MBC) 이형택이 '공부가 머니?'에서 유학 후 한국식 교육에 적응해야하는 귀국 자녀들의 고민을 털어놓는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 19분전한국경제다음뉴스 '공부가 머니?' 이형택 부부, 처음 알게 된 아이들의 속마음에 '눈물' / 사진제공=MBC ‘공부가 머니?’ [서울경제] 테니스 황제 이형택과 그의 아내가 ..
82년생 김지영 줄거리 결말 작가 병명 정보 일본 반응 '82년생 김지영' 줄거리, "아이의 엄마이자 아내인 여성" 영화 '82년생 김지영'의 줄거리가 화제다. 영화는 2019년 10월 23일 개봉됐다. 김도영 감독, 유영아 각본, 김도영 각색, 모일영 제작, 박지영, 곽희진 기획, 김영섭, 박성용... 2020.10.3.스포츠한국다음뉴스 아내, 엄마의 삶을 나타낸 영화 '82년생 김지영 줄거리'...정유미·공유 주연 작품 [뉴스포인트 서유주 기자] 영화 '82년생 김지영'의 줄거리가 화제다. 영화는 2019년 10월 23일 개봉됐다. 김도영 감독, 유영아 각본, 김도영 각색, 모일영 제작, 박지영... 2020.10.12.뉴스포인트 영화 ‘82년생 김지영’ “조남주 작가의 소설 책 원작, 정유미·공유 주연의 드라마작품” 기록한 118분 분량의 드라마영화다...
나혜미 나이 인스타그램 남편 에릭 하이킥 에릭, ♥나혜미 위해 커피차 선물.."햄이 서포터즈" 애정 가득 [종합] 나혜미 배우님을 위한 #커피차 #간식차 서포트 현장 #누가뭐래도 #kbs드라마 현장이에요...xportsnews.com / 사진 = 영트럭 인스타그램,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1시간전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1분 연예] 전진♥류이서 결혼식에 나타난 나혜미 사랑꾼 에릭..비의 깜짝 소식은? 이날 신화 멤버 에릭은 아내 나혜미와 함께 참석했는데요. 에릭은 대놓고 사랑꾼 면모를...비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불꽃 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내일 오전 12시... 3시간전스포티비뉴스다음뉴스 에릭 아내 나혜미, 완벽한 이목구비…‘시선 강탈’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신화 멤버 에릭의 아내이자 배우 나혜미가 주목 받..
월성1호기 감사 결과 경제성 평가 중단 이유 감사원 "월성1호기 중단 경제성 평가 낮았다"..다른 원인은? 타당성 점검' 감사 결과를 내놓았다. 월성원전 감사원은 한수원이 2018년 6월 월성1호기의 즉시 가동중단에 대한 감사를 그동안 진행해 왔다. 친원전과 탈원전 입장이 첨예... 1분전아이뉴스24다음뉴스 정의당, 감사원 감사 결과에.."野 정치 공세 멈추고 국민 안전 에너지 정책 힘써야" 경제성에 국한된 감사였다”며 “감사원에서도 밝힌 것처럼 이번 감사원 감사 결과는 월성 1호기 폐쇄를 번복하는 결정이 아니다”라고 지적했다. 이어 “그렇기 때문에... 3분전헤럴드경제다음뉴스 감사원 “월성1호기 경제성 불합리하게 낮게 산정” 폐쇄 결정의 타당성 및 한수원 이사회 이사들의 배임 행위에 대한 감사를 요구하면서 이뤄졌다. 월성1호기는 1983년 상업운..
삼부토건 조남욱 프로필 회장 라마다르네상스호텔 조남욱 회장 프로필 조남욱은 대한민국의 공무원, 기업인, 정치인(제13대 국회의원)이다. 1933년 삼부토건 창업주인 고 조정구 총회장의 7남매의 장남으로 태어났다. 고향은 충남 부여군 이며 2023년 기준 연 나이 90세 이다. 그는 삼부토건 대표이사 회장이며 르네상스서울호텔 대표이다.조남욱 회장의 동생 2남 조남원은 전 삼부토건 대표이사 부회장이며 동생 3남 조남립은 전 경주콩코드호텔 대표를 지냈다. 조회장은 경기고와 서울대 법대를 졸업 후 조달청의 전신인 외자청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등에서 20년 가까이 공무원 생활을 했으며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선거계장, 선거과장, 총무국장 등 요직을 두루 거쳤다. 가족관계 29세때 서울대 사범대 출신 교사인 김양희와 결혼했다. 그의 장인은 초대 상공부 전기국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