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0/21

(23)
이경애 나이 근황 이경애 나이 '화제'.. 49세부터 갱년기 왔다? 개가수 이경애의 나이가 주목받고 있다. /사진=스타뉴스 개가수 이경애의 나이가 주목받고 있다. 19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명불허전' 코너는 '어서와 가수는 처음... 2020.10.19.머니S다음뉴스 '아침마당' 김승현, 최란 열혈팬으로 깜짝 전화연결 "나이 동갑인 줄 알았다" 처음이지?’를 주제로 조혜련을 비롯해 이경애, 최란, 이충희, 박성훈 등이 출연했다...응원하려고 아침부터 전화했다. 나이가 드니 지나간 세월에 대한 아쉬움이 크더라... 2020.10.19.스포츠한국다음뉴스 이경애, 나이 쉰 일곱...임미숙 "늘 배고파하는 경애 모습 보고 가슴 아팠다" 약속을 빨리 지키기 위해 더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1964년생으로 올해 나이 쉰..
진성 아내 용미숙 나이 추락사고 혈액암 투병 내조 가수 진성X아내 혈액암 회복기, 편스토랑 웃고 울렸다 [종합] 지켜준 이는 단연 진성 아내 용미숙 씨였다. 아내는 진성이 아픈 시절, 그를 극진하게...팬들마저 생겨났다. 가수 진성 나이 1960년생으로 현재 60대 초반이다. [티브이... 2020.5.23.티브이데일리다음뉴스 "잠들면 다시 못깰까봐 뜬눈으로.." 진성, 혈액암 투병당시 고백하며 눈물[SS리뷰] 그의 나이 고작 오십에 찾아온 혈액암으로 투병하던 시절을 떠올리며 눈물을 지었다...자신의 곁을 지켜준 아내와 함께 병마를 이겨냈다. 진성은 1일 방송된 SBS‘미운우리... 2020.3.2.스포츠서울다음뉴스 가수 진성, 아내 '첫만남' 운명이었다? "다니던 식당에서" 나이차이 및 근황 눈길 일주일 지나니 머리가 다 빠졌다”고 힘들었던 당시를 회..
양치승 최은주 나이 키 헬스장 위치 가격 최은주, 양치승 관장 향한 악플에 참담한 심경…“내겐 소중한 스승님” 토로했다. 최은주는 과거 2018년 우울증으로 힘들어하던 때 양치승 관장을 만나 운동을 시작했다. 이후 최은주는 다수의 머슬 대회 등에 출전하며 상을 휩쓸었고 제2의 인생... 2020.7.20.이투데이 양치승, 황석정 성난 '등근육'공개.."최은주 이어 대회 감동 기대" 최고의 여배우 황석정. 멘탈갑"라는 글과 함께 한 개의 영상을 게재했다. 양치승은 "최은주 배우 1호 연예인 제자. 멋진 두 여배우 스승과 제자. 대회 또 한번의 감동을... 2020.7.9.스타투데이다음뉴스 [종합] 최은주 "스승 양치승, 손 내밀어줘 감사"..그랑프리 수상 소감+인바디 공개 꼭 드리고 싶었다"며 눈물을 보였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본 양치승도 함..
양치승 어린 시절 증명사진 쌍꺼풀 수술 NO 양치승, 어린 시절 증명사진 "쌍꺼풀 수술 NO, 크면서 두꺼워짐"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양치승 관장이 어린 시절 증명사진을 공개했다. 양치승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간이 많이도 지났네. 처음 찍어보는 증명사진. 국민학교... 6시간전스포츠조선다음뉴스 양치승, 방금 찍은 듯한 과거 사진 "쌍꺼풀 수술한 거 아냐"[SNS★컷] 양치승은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양치승은 "처음 찍어보는 증명사진. 국민학교 들어가는 8살 때 내 얼굴. 힘들었지만 그립기도 한 옛 추억... 8시간전뉴스엔다음뉴스 양치승, 건물주 아들 군 입대에 직접 삭발해주며 "건물 받으면..알지?" 헬스트레이너 양치승(46∙사진 왼쪽)이 건물주 아들의 군 입대에 직접 삭발을 해주는 정성(?)을 보였..
박승희 선수 나이 쇼트트랙 가방 디자이너 유 퀴즈 온 더 블럭, '독특한 이력서’ 특집 전 쇼트트랙&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박승희 자기님이 '유 퀴즈'를 찾는다. 쇼트트랙...스피드 스케이팅에 출전한 최초의 선수인 자기님은 현재 가방 디자이너로 새로운... 48분전톱데일리 '유퀴즈' 전 '그알' PD, 사업으로 모은 1000억 투자한 사연 [TV스포] 쇼트트랙&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박승희 자기님이 '유 퀴즈'를 찾았다. 쇼트트랙 전...스피드 스케이팅에 출전한 최초의 선수인 자기님은 현재 가방 디자이너로 새로운... 1시간전스포츠투데이다음뉴스 ‘유 퀴즈’ 77회, ‘독특한 이력서’ 특집..다채로운 경력 자기님들 출연 전 쇼트트랙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박승희 자기님이 ‘유 퀴즈’를 찾는다. 쇼트트랙...스피드 스케이팅에 출전한 최초의 선수..
송지헌 경찰 나이 직업 경력 '유퀴즈' 전 '그알' PD, 사업으로 모은 1000억 투자한 사연 [TV스포] 모은다. '경력 끝판왕'으로 불리는 송지헌 자기님의 이력을 하나하나 파헤쳐보는 시간도...은행원, 승무원, 변호사를 거쳐 경찰이 된 자기님은 각 직업을 그만두게 된 이유... 1시간전스포츠투데이다음뉴스 '유 퀴즈' 상상 그 이상의 경력을 가진 자기님들과 나눈 인생 2막 이야기 공개! 모은다. '경력 끝판왕'으로 불리는 송지헌 자기님의 이력을 하나하나 파헤쳐보는 시간도...은행원, 승무원, 변호사를 거쳐 경찰이 된 자기님은 각 직업을 그만두게 된 이유... 3시간전한국일보다음뉴스 '유퀴즈' 독특한 이력서 특집, 디자이너 된 금메달리스트→개그맨 출신 의사까지 공개 모은다. '경력 끝판왕'으로 불리는 송지헌 자기님의 이력을 하나하..
상도동 하와이안 주먹밥집 골목식당 '골목식당' 백종원 "안 먹고 싶다" 하와이안 주먹밥 집 시식 거부..무슨 일? 백종원의 골목식당' 27번 골목인 동작구 상도동 골목 두 번째 편이 공개된다. 21일 방송...만에 폐업 위기를 맞은 하와이안 주먹밥 집을 찾아 주먹밥과 컵라면 첫 시식을... 7시간전한국일보다음뉴스 "어이無" 상도동 '골목' 편..닭떡볶집의 오류가 신의 한수? 주먹밥집은 시작부터 '삐걱' [종합] 동작구 상도동 골목 편이 전파를 탔다. 본격 솔루션으로 하와이언 주먹밥집과 잔치국숫집, 닭 떡볶이집을 소개했다. 먼저 장사 8개월차인 잔치국숫집을 소개, 폐업 직전... 2020.10.15.OSEN다음뉴스 ‘골목식당’ 백종원, 손님 배려 없는 주먹밥집에 “장사 너무 심하게 한다” 일침 ‘골목식당’ 백종원이 하와이안 주먹밥집 사장 ..
가수 한봄 나이 '트롯신2' 최고점 향해..풍금·한봄·최예진 등 절정의 무대 SBS]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풍금, 한봄, 김태욱, 소유미, 손빈아, 최예진. 1라운드...1라운드 최고점 중 한 명인 진주 지역 가수 한봄이 무대에 오른다. 독특한 사연... 7시간전아이뉴스24다음뉴스 가수 한봄, 경남에서 벗어나 방송무대 선 이유? 가수 한봄, 지역가수로 서울 무대에 선 이유? (사진=SBS) 가수 한봄이 지역가수로서 방송무대에 선 이유를 고백했다. 23일 방송된 SBS ‘트롯신이 떴다2’에서는 10년 차... 2020.9.23.아시아뉴스통신 '트롯신2', 풍금·한봄·소유미 또 실검 장악할까…반전의 2라운드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가 풍금과 한봄 등 막강 실력자들이 2라운드 대결의 열기를...진 2라운드가 펼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