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0/25

(22)
김주헌 나이 결혼 집 아파트 위치 배우 김주헌 라디오 출연…팬들 “목소리 이렇게 좋았나” 올해 나이는? 라디오에 출연한 배우 김주헌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9일 오후 배우김주헌은 KBS 라디오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에 출연했다. 김주헌은 오후 6시 30분 스페셜... 2019.9.9.국제신문 '김사부2' 윤나무 "한석규 '잘했다'는 칭찬, 배우로서 자신감 됐죠"[SS인터뷰] 주연이는 나이도 더 어리고 더욱 날 것 같은 느낌이 있었다. 거친 소울이라고 해야할까...지금도 훌륭하지만 훨씬 더 대단한 배우들이 되지 않을까 싶다. 동생들이지만 많이... 2020.3.6.스포츠서울다음뉴스 '낭만닥터 김사부2 결말' 한석규 다발성경화증 암시, 시즌3 예고 (종영) [종합] 박민국(김주헌), 배문정(신동욱), 윤아름(소주연), 정인수(윤..
이재용 두자녀 나이 아들 딸 이재용 "아들에게 경영권 승계 없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6일 경영권 승계와 노조 문제 등과 관련해 직접 대국민 사과문을 발표하고 고개를 숙였다. 이재용 부회장은 이날 오후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서초... 이재용 '4세 경영 포기' 파격 카드로 경영권 승계 논란에 종지부 경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6일 삼성의 ‘4세 경영’은 없다고 공개적으로 천명...전자 회장, 이 부회장으로 이어진 경영권 승계가 ‘3세 경영’을 끝으로 막을 내림을... 이재용 부회장, 삼성에 '준법' 확고히 뿌리 내리겠다.."아들에 승계 안 해" 삼성전자 서초사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국민 사과를 하고 있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경영권 승계와 무노조 경영 등 과거의 잘못에 대해 국민에게 직접 사과했다... 이재용 삼..
이재용 펠리세이드 이건희 회장 빈소에 정-관계 조문-조화 잇따라 조화가 잇따랐다. 이 회장의 외아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빈소가 차려지기 전인...자동차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팰리세이드를 직접 몰고 장례식장에 와 눈길을 끌었다... 48분전뷰스앤뉴스 [이건희 타계]이재용, 직접 운전해 부친 빈소 찾아..각계 조문·조화 이어져(종합2보) 타계를 애도하는 정·재계 인사들의 조문, 조화 행렬이 이어졌다. 이 회장의 장남인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이날 오후 4시57분께 현대 SUV 팰리세이드 차량의 운전석에서... 55분전뉴시스다음뉴스 조문 사양 불구 이건희 회장 장례식장, 애도 행렬 잇따라 이어지고 있다. 이 회장의 외아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빈소가 차려지기 전인 이날...현대자동차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팰리세..
김준호랑이김 영업이익 강소기업] '지도표 성경김' 성경식품 | 김준호랑이김·불닭맛김..젊은 입맛 잡았다 비롯, 헬로카봇과 같은 어린이 콘텐츠와 협업한 제품, 개그맨 김준호와 협업한 ‘김준호랑이김’과 같은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성경식품 김준호랑이김은... 2020.7.25.매경이코노미다음뉴스 성경식품, 김준호랑이김 출시 기념 원김 챌린지, 공식몰에서 선착순 10원 판매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 : 성경식품 개그맨 김준호가 최근 지도표 성경김으로 유명한 성경식품과 콜라보한 ‘김준호랑이’김이 연일 화제다. 특히 김준호가 개인 유튜브, TV프로그램을... 2020.7.3.데일리안다음뉴스 "몬스터·헬로카봇김 아세요"..간식·스낵처럼 먹는 김 뜬다 비건족 등을 겨냥해 맥주 안주나 스낵처럼 먹을 수 있는 '몬스터김..
김준호 이혼 전아내 직업 김준호 '미우새'서 "이혼 때문에 결혼식 사회 못 봐" ▲개그맨 김준호의 이혼 사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사진=ⓒ개그맨김준호 인스타그램)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김준호에게 관심이 모이고 있다. '미우새' 이혼... 16분전아시아뉴스통신 '미우새' 김준호 "부코페 위해 제작한 소주 50만병..집에 쌓여있다" 고백[별별TV] 개그맨 김준호의 집에 찾아온 후배 개그맨들의 대화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지난 2018년 결혼 12년 만에 합의 이혼 했다. 이종환 인턴기자 star@mtstarnews... 19분전스타뉴스다음뉴스 김준호, '미운 우리 새끼'서 '돌싱남' 일상 공개할까..관심↑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할까...협의이혼으로 결혼..
이재용 딸 아들 나이 이원주 이지호 팰리세이드 직접 몰고 온 이재용, 자녀들과 말없이 빈소로 박상훈 기자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25일 오후 4시 50분쯤 아버지 이건희 회장의...이재현 회장이 부인 김희재 여사, 자녀 이경후 CJ ENM 상무, 이선호 CJ제일제당 부장... 3시간전조선일보다음뉴스 이재용 부회장, 자녀들과 함께 이건희 회장 빈소 도착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원동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에 입장...57분 이 부회장은 검은색 SUV를 타고 자녀 2명과 함께 빈소에 도착했다. 검은색... 4시간전머니투데이다음뉴스 [이건희 별세] 이재용 부회장, 자녀 2명 태우고 직접 운전해 빈소 도착 서울 강남구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에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빈소로 향하고 있다...57분쯤 팰리세이드 차량을 직접..
이재용 재판 공판 기소 구속 삼성 승계·정경 유착..이건희 회장, 어두운 그림자도 남겨 이어진 경영권 불법 승계 의혹에서 이재용 부회장은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기에...건넨 혐의까지 아직도 두 개의 재판이 진행 중입니다. '삼성 사법리스크'의 뿌리... 5분전KBS다음뉴스 [스트레이트] 삼성물산 수상한 재건축 철수 진짜 이유는? 삼성물산은 이제 이재용 부회장이 삼성그룹 전체를 지배하는 핵심 기업으로 변신...허일후 ▶ 아… 아쉽네요. ◀ 이지선 ▶ 그런데, 2011년 1월과 2월 사이, 재판 과정에서... 16분전MBC다음뉴스 [이건희 별세] 국정농단 파기환송심 재개…이재용 출석 않을듯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이 별세하면서 이재용 부회장이 국정농단 파기환송심에 출석하지...중단된 이후 9개월만에 열리는 재판이다. 일반적으로 공판..
이건희 근황 심근경색 사망 [이건희 타계]韓 재계 거목들 '역사 속으로'..1·2세대 총수들 별세 급성 심근경색으로 쓰러진 뒤 6년 반간 와병 생활을 이어가다 끝내 타계했다. 이건희 회장은 2014년 입원 전까지 약 27년간 삼성그룹을 이끌었다. 그는 부친 사후 핵심... 3분전뉴시스다음뉴스 "이건희 회장, '글로벌브랜드·한국GDP 20%가치'의 삼성 키운 리더" 가디언은 "은둔자 생활스타일로 유명했던 이건희 회장은 2014년에 심근경색으로 자리에 누운 이후 이날까지 그의 근황은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로이터... 1시간전뉴스핌 故이건희 회장 빈소 삼성서울병원에 마련 "가족장 예정" 며 "다만 이 회장은 지난 2014년 심근경색으로 병석에 누웠다"고 덧붙였다. 로이터통신...이건희 #별세 #홍라희 #이건희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