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0/26

(8)
유상범 국회의원 프로필 나이 고향 유상범은 검사 출신으로 1965년 강원도 영월군에서 태어나 영월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상경하여 중동중학교, 경기고등학교, 서울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한 뒤(서울법대 84학번) 제31회 사법시험에 합격했다(사법연수원 21기) 우병우와 서울법대 84학번 동기이며 같은 당 소속의 정점식, 윤갑근과 함께 우병우 사단으로 알려져 있다. 2014년 박근혜 정부의 정윤회 문건 조사 당시 서울중앙지검 3차장으로 수사 지휘를 맡았는데 비선실세들의 국정 개입 의혹은 수사하지 않고 청와대의 수사 가이드에 따라 문건 유출 건만 조사하여 집권 정부를 비호하는 정치검찰이라는 비판을 불러일으켰다. 문재인 정부 출범 이후 한 달 간격으로 두 번의 전보를 당하는 진기록을 세우게 되었다. 일선의 지검장을 수사권이 없는 고검차장으로 보내는 것은..
이재용 아들 이원주 나이 학교 [이건희 별세] 빈소에 등장한 이재용 아들·딸..쏙 빼닮은 삼성家 4세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별세한 25일 서울 강남구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에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딸 이원주양, 아들 이지호씨와 빈소로 향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45분전아이뉴스24다음뉴스 이재용 딸 이원주, 서예지 닮은꼴 외모 '화제' 올해 나이는? 이재용 딸 이원주, 서예지 닮은꼴 외모 '화제' 올해 나이는?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주간시흥 [주간시흥=강선영 기자] 이건희 삼성 전 회장이 별세한 가운데 이재용... 1시간전e-주간시흥 이재용 딸 이원주 누구? 아이폰 쓰던 2004년생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딸인 이원주양을 향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양은 전날 아버지인 이 부회장, 오빠 이지호 군과 함께 검은색 정장..
블링블링 멤버 데뷔 앨범 티저 뮤직비디오 메이저나인 신인걸그룹 '블링블링', 11월 17일 데뷔.."보컬 명문가 첫 걸그룹" [Dispatch=박혜진기자] 신인 걸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이 다음 달 17일 데뷔한다. ‘메이저나인’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걸그룹이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26일... 2시간전디스패치다음뉴스 '메이저나인 1호 걸그룹' 블링블링, 11월 17일 데뷔 확정 [공식]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메이저나인의 1호 걸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이 정식 데뷔일을 확정지었다. 26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블링블링이 오는 11월 17일 오후 6... 2시간전마이데일리다음뉴스 '메이저나인 1호 걸그룹' 블링블링, 11월 17일 데뷔 확정 [공식] 사진=메이저나인 제공 메이저나인의 1호 걸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이 정..
에스파 인스타그램 데뷔 앨범 에스파·블링블링·스테이씨, 11월 걸그룹 데뷔 맞대결 [ST이슈] 데뷔 소식을 전했다. 그룹으로는 2016년 NCT 공개 이후 약 4년 만이다. SM은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가 11월 전격 데뷔한다"면서 에스파의 로고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 38분전스포츠투데이다음뉴스 SM 연습생 유지민, 에스파 전격 합류할까 이승록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걸그룹 레드벨벳 이후 6년 만에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를 데뷔시키는 가운데, 어떤 멤버들이 합류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1시간전마이데일리다음뉴스 [1분 연예] SM 걸그룹 에스파 11월 데뷔..가세연, 뜬금없이 김희철 저격 '갑자기 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NCT 공개 이후 약 4년만에 SM엔터테인먼트에서 신인 걸그룹 에스..
에스파 멤버 유지민 합류? SM 연습생 유지민, 에스파 전격 합류할까 를 데뷔시키는 가운데, 어떤 멤버들이 합류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온라인에선 연습생 유지민의 합류가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다. SM은 26일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가... 27분전마이데일리다음뉴스 [영상] 에스파 데뷔 소식에 “유지민 합류 기대↑”… 걸그룹 황금 계보 잇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직 신인 걸그룹 멤버가 공개되지 않았지만 유지민을 해당 그룹 멤버일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온라인 상에서는 이미 그의 사진들... 1시간전뉴스클레임 SM, 연습생 유지민 악성루머 강경 대응..누구길래?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해정 인턴기자] SM엔터테인먼트가 연습생 유지민에 대한 악성 루머에 법적 대응에 나선 가운데,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
에스파 뜻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 11월 데뷔… 레드벨벳 이후 6년 만 SM은 26일 오전 1시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의 공식 SNS 계정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표현한 ‘æ’와 양면이라는 뜻의 영단어 ‘aspect’(애스펙트)를 결합해 만든... 2분전민중의소리 'SM 6년만 걸그룹' 에스파에 거는 기대 레드벨벳 이후 6년만 걸그룹 '에스파'를 론칭한다. 소녀시대 에프엑스 레드벨벳의 뒤를...표현한 'æ'와 양면이라는 뜻의 영단어 'aspect'(애스펙트)를 결합해 만든 이름... 2분전조이뉴스24 'SM 신인' 에스파, 오는 11월 데뷔 "글로벌 팬 관심↑"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에스파가 오는 11월 전격 데뷔한다. SM은 26일 1시...익스피리언스)를 표현한 ‘æ’와 양면이라는 뜻..
에스파 멤버 SM 신인 데뷔 'SM 신인' 에스파, 오는 11월 데뷔 "글로벌 팬 관심↑" 1시 에스파의 공식 SNS 계정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에스파의 로고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려,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 3분전스포츠한국다음뉴스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 내달 데뷔 타임즈=이하나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가 오는 11월 전격 데뷔한다.SM은 26일 에스파 공식 SNS 계정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에스파의 로고... 6분전아시아타임즈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 무슨 뜻? 뉴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가 오는 11월 전격 데뷔한다. SM은 26일 1시 에스파의 공식 SNS 계정 ..
삼성물산 주가 삼성그룹주 '출렁'...물산·생명·SDS '강세' 이날 오전 10시 40분 코스피 시장에서 삼성물산은 전 거래일보다 16.83% 급등한 2만...6.96%), 삼성생명(+6.02%), 호텔신라(+1.83%) 등 관련 종목 주가도 상승하고 있다. 4분전FETV "삼성생명 지분가치 부각·삼성전자 주주정책 강화 필연적"-메리츠증권 향방이란 분석이다. 메리츠증권은 크게 삼성물산 법인 증여, 공익법인 출연, 오너 3세...수 있다”며 “다만 지배구조 관련 주가들의 경우 단기적으로 펀더멘탈보다 이벤트... 8분전데일리안다음뉴스 [특징주] 에이테크솔루션, 삼성승계 작업 본격화 기대감..삼성전자 2대주주 부각↑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삼성물산 지분 17.3%를 기반으로 삼성생명과 삼성전자를 지배...방향으로 결정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