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8

(110)
이수정 프로필 교수 고향 나이 학력 남편 직업 이수정 프로필 대학교수심리학자 출생:1964년 고향:부산 나이:58세 소속:경기대학교교수, 경기대학교 대학원교수추천박선영의 영화& 초대석 - 이수정 교수 학력사항 연세대학교 대학원 사회심리학 박사 아이오와대학교 대학원 사회심리학 석사 연세대학교 대학원 사회심리학 석사 연세대학교 심리학 학사 경력사항 대법원 양형위원회 전문위원 대검찰청 전문수사자문위원 대법원 전문심리위원 경기대학교 대학원 범죄심리학과 교수 경기대학교 융합교양대학 교양학부 교수 이수정 "전자발찌 실효성 의문..피해자 인권은 왜 보호못하나" 공공부문 성희롱, 성폭력 피해자 보호 및 보완 대책을 마련하기 위한 여성폭력방지위원회 민간위원 긴급회의가 열렸다. 이수정 경기대 범죄심리학과 교수가 회의에 참석하며 기자들의 질문에 대답하고 있다./이태경 ..
김결희 프로필 의사 남편 직업 저스틴 사사키 국적 집 김결희는 1980년 출생으로 올해나이 42세이다. 한림대 의대를 졸업하고 미국 하버드대 의대 펠로우를 거쳐 현재 강동성심병원 성형외과 임상조교수로 일하고 있다. 어릴 적 꿈은 화가였으나 부모님의 권유로 의과대학에 진학했다고 한다. 이후 성형외과에 대한 매력에 푹 빠져 의사가 적성에 맞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그는 혈관과 신경을 이어주는 정밀한 작업이 필요한, 미세재건수술을 할 수 있는 성형외과 의사로 성전환수술 이라고 널리 알려진, '성확정 수술'이 가능한 국내에서 몇 안 되는 의사이기도 하다. 또한 그는 2014년 한국인 최초로 국경없는 의사회에 가입한 유일한 성형외과 의사로 아이티·나이지리아에서 어려운 곳의 아이들에게 무료 안면 재건 수술을 해 주는 한편,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서도 총상 환자에게 무료 ..
최영재 미용실 키즈카페 위치 '강철부대' 최영재, 특전사→미용실 원장·키즈카페 운영까지 '반전'(아침마당) 현재 미용실 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침마당’ 최영재가 부캐에 대해 설명했다. 사진=‘아침마당’ 캡쳐 이어 “경호원...덧붙였다. 이를 듣고 있던 김원효는 “이 분이 키즈카페도 하신다. 부캐가 정말 많다”라고 말했다. 최영재는 “특전사에서... MK스포츠2021.6.21.다음뉴스 함께 키즈카페도 열었다. 문제는 오픈 시기가 코로나19가 확산되기 한 달 전인 지난해 2월이었다. 타격이 엄청났다. 초기 투자비용이 많이 들고 임차료가 비싸 장사가 안돼도 문을 열 수밖에 없었다. 마침 방송에 출연할 기회가 와서 희망을 가질 수 있게 됐다... 개별문서메뉴 '태양의 후예' 실사판 최영재, 미용실·키즈카페 운영..이유는? (..
최영재 프로필 아내 안하나 직업 나이 [survival] 특수부대의 레전드에서 딸바보 미용사까지, '강철부대' 최영재 마스터 부탁해요.아내 와는 대학 합격자 모임 커뮤니티에서 만났어요. 정말 신기하게 생년월일과 혈액형이 같고, 성격도 비슷하고 취향도 닮았어요. 운명이라는 생각에 급속도로 친해져 만나게 됐고, 결국 결혼까지 했어요. 큰딸은 만 일곱 살, 둘째 딸은 만 다섯 살인데... 개별문서메뉴 영화배우 뺨치는 비주얼 가져 문재인 대통령 '경호원' 맡았었던 '강철부대' 마스터 최영재 (영상) 열광하게 만들었다"라고 보도했다.이에 최영재는 대통령보다 더 주목받아 곤란을 겪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한편 최영재는 결혼한 '품절남'으로 아내 안하나는 유명한 토익 강사로 알려져 있으며, 슬하에는 두 딸이 있다.그는 특전사 은퇴 후 개인 사업으로 미용..
유정현 펜싱 김준호 아내 직업 나이 집 아파트 김준호 프로필 펜싱선수 출생:1994년 5월 26일 나이:28세 (만 27세) 신체:182cm, 70kg 소속팀:화성시청 학력사항 동의대학교 경력사항 2021.~제32회 도쿄 올림픽 대한민국 남자 펜싱 국가대표 화성시청 2018.~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남자 펜싱 국가대표 2017.08.~제29회 타이베이 하계 유니버시아드 대한민국 남자 펜싱 국가대표 국군체육부대 국가대표 펜싱 선수 김준호가 5살 연상의 미모의 아내를 공개했다. 김준호는 지난 2018년 12월 승무원인 유정현 씨와 결혼했다. 당시 김준호는 “훈련을 할 때나 멀리 떨어져 있을 때마다 옆에서 잘 챙겨줬다. 도시락도 싸주고, 내조도 엄청 잘한다. 그 마음에 반해 결혼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연우 프로필 나이 이민호 열애설 집 고향 모모랜드 키 이상형 연우 프로필 탤런트 출생:1996년 8월 1일 나이:26세 (만 25세) 신체:169cm, 49kg, B형 소속사:MLD엔터테인먼트데뷔2016년 모모랜드 EP 앨범 'Welcome to MOMOLAND' 학력사항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연우, 이민호와 열애설에 소속사 측 "확인하고 있다" 이민호, 연우 이민호는 열애설을 부인했고, 연우는 입장을 준비하고 있다. 30일 디스패치가 '배우 이민호와 모모랜드 출신 연우가 5개월째 사귀는 중이다'라고 보도하면서 둘의 데이트로 추정되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대해 연우의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아직... 개별문서메뉴 이민호 소속사, "연우와 열애? 사실무근..지인 사...enews2415분전관련뉴스 3건 전체보기 이민호, 모모랜드 출신 연우와 열애설?.."사실..
정몽진 프로필 KCC회장 고향 나이 학력 정몽진 프로필 기업인 출생:1960년 8월 5일 고향:서울나이62세 (만 61세) 소속:KCC대표이사 회장 가족:아버지 정상영 동생정몽익, 정몽열 학력사항 조지워싱턴 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석사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용산고등학교 졸업 경력사항 2005.~KCC 대표이사 회장 2000.~2005.02.금강고려화학 대표이사 회장 1998.~2000.04.KCC그룹 부회장 1998.01.~KCC 부회장 1996.01.~1998.01.KCC 싱가포르현지법인 대표이사 부사장 ~1995.12.고려화학 전무이사 '계열사 신고누락' 정몽진 KCC회장 측 "고의는 없어" 기사내용 요약 지정자료 제출시 계열사 신고누락 혐의 정몽진 측 "누락시킬 고의 없었다" 주장 정몽진 피고인신문 필요성 두고서 공방 [서울=뉴시스] 정..
송파구 전자발찌 도주 연쇄살인범 가해자 신상 2021년 5월달 교도소에서 가출소한 강씨는 8월 27일 오후 5시 31분 서울 송파구 신천동 노상에서 전자발찌를 끊고 도주했다. 도주 전후로 강씨는 40대 여성 1명, 50대 여성 1명을 살해한 것으로 드러났다. 첫번째 살인이 지난 26일 오후 9시30분에서 오후 10시 사이 송파구 거여동 강씨 집에서 벌어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두번째 살인은 지난 29일 오전 3시쯤 송파구 한 주차장의 피해자 차량에서 발생한 것으로 보고 있다. 피해자들은 각각 40대와 50대 여성으로 강씨와 안면이 있는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강씨는 경찰 조사 과정에서 여성을 살해한 동기에 대해서 40대여성은 "성관계를 거부했기 때문"이며 50대 여성은 금전 관계 때문에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전자발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