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윤계상 여자친구 결혼 아내 이상형

푸덜덜 2021. 6. 18. 14:12
반응형

17일 윤계상의 소속사인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 배우가 현재 열애 중"이라며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또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계상도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궁금해 하실 거 같아서 말씀드린다"며 "잘 만나는 거 맞고, 좋은 감정으로 교제하고 있다. 그리고 만나는 친구가 비연예인이어서 저 때문에 이상한 이슈에 노출될까봐 걱정되기도 한다. 잘 부탁드린다. 많이 응원해달라"고 부탁했다.

윤계상(44) 여자친구(39)A씨는 5살 연하로 최근 뷰티 브랜드를 론칭해 2030 세대에게 주목받는 브랜드로 급성장시키며 국내 코스메틱 업계에서 가장 핫한 젊은 경영인으로 주목받는 인물이다.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프랑스 명품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운영하는 화장품 전문 매장 세포라에 입점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윤계상과 A씨는 주위를 의식하지 않고 공개 데이트를 즐기는 사이다. 이미 연예계·뷰티 패션업계에서는 두 사람이 '공식 연인'으로 통했다. 지인들에게도 일찌감치 서로를 연인으로 소개해 왔다

아이돌그룹 god 멤버이기도 한 윤계상은 드라마 '라스트'(2015) '굿와이프'(2016) 영화 '소수의견'(2015) 등을 거쳐 지난 2017년 '범죄도시'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영화도 흥행하며 배우로서 흥행력과 영향력을 입증했다.

윤계상은 배우 이하늬와 지난 2013년 연인 사이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으나 2020년 결별하며 7년 간의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이별했다.

 

차혜영 프로필 나이

 

차혜영 프로필 직업 나이 윤계상 여자친구

차혜영은 1983년 출생으로 2021년 기준 나이 39살 이다. 2010년 말 뷰티 브랜드를 론칭해 단시간내 온라인은 물론 유명 편집 매장 및 뷰티 스토어 백화점까지 진출시킨 인물로 알려져 있다. 배우인

toygr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