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이광수 배우 이선빈 나이차이 열애 결혼 전소민 키 군대

반응형
배우 이광수(나이 33), 이선빈(나이 24)이 열애중 것으로 알려진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광수 소속사 킹콩by스타쉽측은 31일 이광수와 이선빈이 연인 관계사이가 맞다고 공식인정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연애한지 5개월 됐다고 언급했다.한편 지난해 7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은 두사람은 당시 방송에서 이선빈이 이광수 앞에서 이상형이라고 고백한 발언이 새삼 주목을 끌고있다.



당시 이선빈은  이광수가 이상형이라고 했다가 거짓말 탐지기가 거짓으로 나와 그날 이후 너무 억울해서 밤잠을 못 잤다고 말했다.이후  다시 거짓말 탐지기로 체크를 해 본 결과  진실로 판정돼 이선빈은 환호했다.



이광수는  런닝맨 고정으로 활약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선빈은 tvN '크리미널 마인드', JTBC '스케치' 등 꾸준한 작품을 통해 활동하고 있다.


이광수 이선빈, 이광수 이선빈 열애,이광수 전소민,이광수 울프컷,이광수 나이,이광수 정유미,전소민,이광수 전소미,전소민 남자친구,이광수 결혼,이광수 타짜,이광수 키,전소민 나이,이광수,이광수 울프컷,이선빈 남친,화이트 롱패딩,창궐,이선빈 몸매,진경 인스타,38사기동대,이선빈 나이,이선빈 너목보,이선빈런닝맨,이광수 군대,이광수 드라마,이광수 중국,이광수 이선빈 나이차이, 이광수 이선빈 결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