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손예진 집 결혼 나이 비키니 몸매 노출

반응형
2일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1주년  특집 에서는 배우 손예진이 출연해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이승기, 이상윤, 양세형, 육성재등 손예진 집으로 조심스레 집안으로 들어선 이들은
집안 곳곳에 크고 작은 그림과 독특한 다자인의 시계, 가지각색의 화병들,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내는 테이블 등에 집주인이 예사롭지 않음을 예상했다.


육성재는  위트 있는 소품들을 보면서 “예술적 감각이 있으신 분 같다”며 감탄했다.

양세형은  햇볕이 가득한 아담한 테라스를 보면서 “사부와 친해진 다음 여기서 같이 책 읽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집사부 멤버들은 손예진 집에서 박물관을 보는 듯한 리액션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집 주인이 손예진이라는 사실을 알게된 멤머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특히 이승기는 평소와는 다르게 손예진의 미모 앞에서 진땀을 흘리거나 언어회로 고장으로 엉뚱한 멘트를 하는 등 진행을 제대로 하지 못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날 '집사부일체'에서는 멤버들이 사부 대신 1주년 MT 기획자로 깜짝 등장한 배우 손예진과 함께 특별한 MT를 떠나는 모습이 방송됐다.





집사부일체,손예진 결혼,정해인,손예진 비키니,손예진 성형전,손예진 남편,손예진 몸매,손예진 나이,현빈,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손예진 영화,손예진 소지섭,손예진 움짤,공효진,손예진 리즈,손예진 남자친구,손예진 데뷔,손예진 김남길,손예진 드라마,손예진 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