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권오중 나이 아들 희귀병명

반응형


배우 권오중이 2 일 오후 방송 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궁민남편'(MBC)에서 아들이 난치병을 앓고있는 것을 털어 놓았다.


탤런트 김용만은 권오중에 '한식, 양식의 자격을 취득했다고하지만 어떻게 요리의 자격을 취득하게 된 것인가 "라고 물었다.

그러자 권오중은 "우리 아이는 몸이 너무 약했다. 병원에서 의사로부터 건강 요법을 지시해 요리를 배우게 되었다고 말했다.


권오중은 또한 "우리 아이는 평범하게 태어난 것은 아니다. 한국에서는 1명  세계에서는 15 명으로 드문 희긔병을앓고았다. 그래서 우리들은 아주 특별한 아이를 키우고 있구나 라고 생각 있다. 주말에는 전혀 스케줄을 잡고 있지 않다 "고 설명했다. 또한 권오중은 "인간 관계가 잘되지 않고, 유일한 친구가 아버지이다. 무엇을하면 기쁨, 행복인지 항상 생각하고있는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 권오중이 자신의 아들이 희귀병을 진단 받았지만, 마지막 검사 결과 오진으로 판명됐다고 밝혔다. 특히 권오중의 가정사가 알려지면서 대중들은 응원을 보내고 있다.


권오중 나이, 권오중 아들,권오중 아들 희귀병,권오중 아내,권오중 아들 병명,권오중 아들 근육병,권오중 아들 희귀병 병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