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신동욱 나이 여자친구 희귀질환 조부 효도사기

반응형
2일 TV조선에서 신동욱의 조부(나이 96)가 배우인 손자 신동욱을 상대로 이른바 '효도 사기'를 당했다며
법정소송을 걸었다는 보도가 나왔다.


보도에 따르면 신동욱의 할아버지는 효도를 전제로 집과 땅을 물려줬는데


손자인 신동욱은 연락을 끊었으며 지난해 7월 경기도 여주의 자택에서 두달 안에 나가라는 통고서를 받았다고 한다.


더욱이 이 통고서는 신동욱의 여자친구인 이 모 씨가 보내온 것이라고 한다.


이에 분노한  할아버지는 신동욱이 여자친구에게 집을 넘긴 뒤 자신을 쫓아내려 한다며 손자인 신동욱을 상대로 땅을 돌려달라는 소송을 제기했다는것이다.


하지만 신동욱의 소속사측은 할아버지의 주장이 허위사실이며 적법한 절차를 이행하겠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또한 이전 신동욱의 할아버지의 가정폭력 이력을 꺼내어 어두운 가족사를 언급했다. 이에 대중들은 혼란스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배우 신동욱은 헌재 MBC 예능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에서 주인공으로 출연 중이다.


한편 이전 신동욱은 희귀병인 복합부위통증중후군(CRPS) 진단을 받아 연예계 활동을 중지한적이 있었다.


또한 지난해 신동욱은 9세 연하의 한의사와 열애중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탤런트 신동욱 나이 병,신동욱 희귀질환 탤런트 신동욱,대장금이 보고있다,crps탤런트 신동욱 완치,crps 증후군,crps 증상,crps 신동욱,신동욱 여자친구,신동욱 병,복합부위 통증 증후군,배우 신동욱,신동욱 할아버지,신동욱 효도사기,대장금이 보고있다,신동욱 완치,신동욱 병,신동욱 여자친구,권유리,crps 신동욱, 신동욱,신동욱 결혼,신동욱 나이,신동욱 팬카페,탤런트 신동욱 병,신동욱 이수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