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호구의연애 채치안 몸매 키 인스타 이민정 피팅모델 cf 학교 정우성 혈액형

반응형



24일 밤 9시 5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호구의 연애' 2회에서는  '1대 호구왕'으로 개그맨 허경환이 선전되어 채지안을 데이트 상대로 꼽았다. 이날 방송 이후 채지안은 포털사이트 실검에 오르는등 화제의 인물로 떠올라 그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처음 허경환은 자기소개를 하는 채지안에게 배우 이민정 씨 닮았다고  말했고 이에 채지안은 가끔 들어본 적 있다고 했다.


채지안은(나이 29세)연기 경력 1년 차인 신인 배우로 웹 드라마 '나의 개같은 연애', KBS 드라마 '오늘의 탐정'에 출연 했다. 또한, 데뷔 초 에 배우 정우성 광고 촬영에 파트너로 함께해 화제가 되었다.


호구의연애 채치안 몸매 키 인스타 이민정 피팅모델 cf 학교 정우성 혈액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