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0/18

(12)
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 김좌진 장군 생가 '선녀들' 송일국 "민국이, 엄마 닮아 머리 좋아..잔소리도 한다" 부르는 나라의 국민이잖아요'라고 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송일국은 "아내가 육아 때문에 힘드니까 제가 안아줬는데, 갑자기 민국이가 엄마 엉덩이를 툭툭... 24분전뉴스엔다음뉴스 송일국 아내+금수저 집안 어떻길래? 송일국 김을동 (사진-비디오스타)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송일국 아내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송일국은 故 김두한의 외손자이며 어머니는 김을동 전 국회의원으로... 34분전아시아뉴스통신 육아에 지친 엄마 꼭 안고 위로해준 아빠 보며 씨익 웃더니 "보기 좋아요♥" 했다는 민국이 (영상) 엄마를 닮아 머리가 좋다. 잔소리를 그렇게 한다"라며 둘째 송민국을 언급했다.송일국은 "아내를 안아주며 위로하고 있었는데 민국..
유진 기태영 집 아파트 위치 딸 로희 로린 2021.4.30 정보 업데이트 4월 3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배우 기태영이 새로운 편셰프로 등장하면서 유진, 기태영 부부의 두딸 로희, 로린 자매의 근황과 핑크톤 집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긴 복도를 지나면 안전매트가 바닥에 깔린 탁 트인 거실이 나왔다.기태영은 인테리어를 다시 하신 거냐 고 묻는 오윤아에게 한 건데 의미가 없다. 애들 집이 됐다. 이사 오면서 많이 버린 건데 짐이 많다 고 답했다. 그래도 오윤아는 "애 둘인데 저정도면 깔끔한 편"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다이닝룸에서는 칼각으로 정리된 그릇 존이 눈을 사로잡았다. 기태영은 "저희 둘 다 그릇을 좋아한다"며 "와이프가 정리를 잘 한다. 유진씨가 정리의 여왕이다. 그렇게 바쁜데도 새벽에 와..
박수홍 집 아파트 위치 매매가 박수홍 집, 위치와 매매가 얼마? 박수홍 집[사진=방송 캡쳐]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박수홍 집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박수홍 집의 위치는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47... 6분전아시아뉴스통신 박수홍 엄마집+부모님집 위치와 매매가 얼마? 대상’에 참석해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성단비 기자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박수홍 엄마집 등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18일 업계에 따르 9분전아시아뉴스통신 '미우새' 박수홍, 한강뷰 집 소개..오민석 "풍수지리 좋다" 감탄 오지원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우 오민석과 방송인 이상민이 코미디언 박수홍의 집을 보러 갔다. 18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오민석과... 15분..
제주 백종원 호텔 더본 가격 위치 '당나귀 귀' 송훈, 제주 백종원랜드 견학..현주엽X박광재, 정호영 채널 '일일보조' [종합] 전파를 탔다. 이날 송훈은 장동민, 임성빈과 함께 백종원의 제주 호텔을 찾아 벤치마킹을 하고자 했다. 호텔 총지배인이 송훈 일행을 맞이했다. 송훈은 139개에 달하는 호텔... 59분전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객실 139개 범접불가" '당나귀귀' 백종원 호텔첫공개→현주엽 175도 기름에 손넣기 '성공'[종합] 조선 이유나 기자] 제주도에 2호점 프로젝트를 진행중인 송훈 셰프가 백종원이 운영하는 제주 호텔을 시찰하고 긴장했다. 18일 방송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에서는... 1시간전스포츠조선다음뉴스 '당나귀 귀' 송훈, '백종원 랜드'에 "배 아파" 라이벌 의식→현주엽X정호영 '역대급 먹방'[종합] 이날 ..
신승환 복면가왕 춘천 가는 기차 나이 '복면가왕' 춘천 가는 기차, 정체는 신승환 "홍경민이 노래 레슨 해줘" 생에 봄날은'을 부르며 복면을 벗은 춘천 가는 기차의 정체는 배우 신승환으로 밝혀졌다. '복면가왕' 신승환이 노래 실력을 뽐냈다. MBC 방송 캡처 신승환은 '내 생에 봄날... 9분전한국일보다음뉴스 '복면가왕' 춘천기차 정체는 배우 신승환..절친 조인성·차태현에도 출연 러브콜 [종합] 매력의 배우 신승환이었다. 연기만큼이나 일품인 가창력을 뽐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신승환은 "'복면가왕'을 좋아해, 본인도 '복면가왕' 영화도 찍어 복면에 관심이 많다... 10분전OSEN다음뉴스 '복면가왕' 춘천가는길=신승환 "조인성 출연 추천..노래 잘해" 공미나 기자]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복면가왕' 춘천 가는 길의 정체..
정호영 셰프 식당 위치 나이 '당나귀 귀' 김기태 감독, 현주엽의 폭풍 지적에 진땀..'끝판왕 갑'에 등극 했고, 이에 현주엽과 박광재는 정호영의 식당으로 찾아갔다. 현주엽의 예상치 못한 등장...당황한 마음을 숨기며 다른 셰프의 합류 가능성 얘기로 반격을 가했다. 현주엽... 2020.10.12.서울경제다음뉴스 '당나귀 귀' 현주엽·김기태, 스타 선수 출신 감독 입담 대결 '최고 시청률 9.3%' 했고, 이에 현주엽과 박광재는 정호영의 식당으로 찾아갔다. 현주엽의 예상치 못한 등장...당황한 마음을 숨기며 다른 셰프의 합류 가능성 얘기로 반격을 가했다. 현주엽... 2020.10.12.한국일보다음뉴스 '당나귀 귀' 모래판 폭격기 김기태 감독 강렬한 첫 등장..최고 시청률 9.3% 했고, 이에 현주엽과 박광재는 정호영의 식당으로 찾..
배성우 동생 배성재 아나운서 나이 '씨네타운' 배성우, "동생 배성재와 옷 같이 입어..떡국도 먹었다" 이에 배성우는 "그걸 어떻게 아시냐. 제가 자주 쓰긴 하는데 동생 모자 맞다"라고 말했다. 이어 배성우는 "동생의 라디오에 나가는 게 어떠냐"는 박선영의 말에 "좀 더 고민... 2020.1.30.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씨네타운' 배성우, 동생 배성재 아나 현실 문자에 당황 '웃음' '씨네타운' 배성우가 동생 배성재 아나운서의 장난에 당황했다. 30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는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의 배우... 2020.1.30.일간스포츠다음뉴스 '씨네타운' 배성우, 동생 배성재에 억울함 토로 "면도기 내가 안 가져갔다" 배성재 면도기 사진=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 캡처 ‘씨네타..
나 혼자 산다 손담비 가방 백 성훈, 나이 같은 손담비와 묘한 분위기..머리 쓰다듬는 스킨십에 남긴 음식 먹기도('나 혼자 산다') 아니었다. 성훈은 만남의 광장에서 기안84, 장도연과 합류해 아침을 주문하면서 손담비의 가방 끈을 붙잡았다. 지갑을 챙겨오지 않았다는 그는 손담비에게 "어디 갈 생각... 2020.7.26.스포츠한국다음뉴스 '주름' 잡았네, 2030 패셔니스타들의 주름 가방 를 타고 20대를 사로잡은 데 이어 가방에도 ‘주름’이 응용되는 것. 장바구니 모양의...좁아져 보관하기도 편리한 게 장점. 가수 손담비나 에이프릴 이나은, 배우 김고은... 2020.9.1.조선일보다음뉴스 로사케이(ROSA.K)의 뮤즈 이주연, 2020 FW 화보 공개 출근룩부터 에슬레저룩까지 다양한 가방 스타일링 제안 사진 출처: 로사케이(R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