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0/23

(21)
문가영 쌩얼 여신강림 "씽크로율 100%" 여신강림 문가영의 쇼킹한 비주얼 반전 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다. 문가영은 ‘쌩얼’을 죽어도 들키기 싫어하는 메이크오버 여신 임주경 역을 맡았다. 임주경은 자신... 23분전국민일보다음뉴스 '여신강림' 문가영, 드마라 속 '쌩얼 주경' 공개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무빙 포스터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문가영의 ‘쌩얼 주경’ 비주얼이 첫 공개돼 러블리 끝판왕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오는 12월 첫... 57분전스포츠경향다음뉴스 '여신강림' 문가영, 쌩얼 비주얼 첫 공개..러블리 끝판왕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무빙 포스터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문가영의 '쌩얼 주경' 비주얼이 첫 공개돼 러블리 끝판왕의 탄생을 기대하게..
문가영 대학 프로필 [SC줌人] 문가영, 진정한 '뇌섹녀' 인증..'선넘녀'→'여신강림' 대세 행보 걷나 적극적으로 배우고 공감하는 모습으로 게스트의 좋은 본보기를 보여줬다. 문가영은 독일 카를스루에서 태어나 초등학교 3학년 시절에 가족과 함께 귀국해 독일어와 영어에... 2020.9.22.스포츠조선다음뉴스 "독일서 태어나" 문가영 '식벤져스' 첫 외국인 손님에도 3개국어 척척[어제TV] 문가영은 독일어 실력이 빼어난 이유를 묻는 손님에게 “독일에서 태어났다”고 밝혔다. 다재다능한 문가영의 모습이 시청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봉태규 아내 사진작가... 2020.7.16.뉴스엔다음뉴스 ‘식벤져스’ 문가영, 독어 실력 발휘→ 문빈 위기 구출… 독일 출생? 등장해 막내 문빈의 식은땀을 쏟게 만든다. 이때 문가영이 문빈의 구원..
이계연 프로필 이낙연 동생 삼부토건 사장 이계연 프로필 이계연은 한국선박금융 대표이다. 1960년 전남 광양출생으로 2023년 기준 연 나이 63세이다. 이낙연 전 국무총리의 동생이다. 전남대학교 상과 대학 졸업 이후 한화손해보험 총괄상무, 전남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을 거치는 등 보험업계에서만 30년 넘게 종사했다. SM그룹 삼환기업 대표 이후 2018년 5월 SM그룹의 계열사인 삼환기업에 대표이사로 선임되었다.당시 경력과 무관한 업종으로 이직해 전문성 논란이 일기도 했는데, 취임한 지 3개월 만에 공공사업 수주 실적 3천억원을 달성하면서 국무총리였던 형과 관련 특혜 시비가 불거졌다.이어 2019년 10월 돌연 대표직을 사퇴했다. 삼부토건 대표 이후 약 1년여 만인 2020년 10월 삼부토건 대표이사에 취임했다.삼부토건에서도 이 대표 취임 이후 5..
제주 수돗물 유충 제주 '수돗물 유충'에 도민 불안 증폭.."17개 정수장 전수 점검" 제주에서 발견된 수돗물 유충 / 사진=연합뉴스 독자 제공 제주에서는 지난 19일부터 이날까지 36건의 수돗물 유충 발견 사례가 접수됐습니다. 도는 유충 발생 신고가... 2분전MBN다음뉴스 용천수인 제주 수돗물 '유충 미스터리'.."집중호우때 유입된듯" 여름 집중호우와 태풍 때 정수장에 유입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제주 서귀포시 일대 수돗물에서 유충 의심 신고가 연이어 접수돼 제주도 상하수도본부가 조사에 나섰다... 27분전중앙일보다음뉴스 [2020국감]환경부, 물관리 도마에..홍수, 수돗물 유층 정부, 지자체 추천 전문가는 물론 주민대표의 참여도 보장했다. 제주 지역 수돗물에서 '깔따구 유충'이 다시 발견된 것에 대해서도 의원들의 ..
고경표 모친상 인스타그램 고경표, 모친상 후 첫 母 생일 "꼭 다시 만나 날 안아줘" 것 입니다. 그녀에게 받은 사랑을 증명하며 살겠다. 맹세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고경표가 모친상 후 어머니를 향한 그리움을 전했다. [사진=고경표 인스타그램]이어... 3분전조이뉴스24 "꼭 다시 만나서 안아줘"..고경표, 가슴 절절한 사모곡 글과 함께 어머니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고경표는 어머니를 쏙 빼닮은 아들이었다. 고경표는 지난 달 26일 모친상을 당했다. 전역 후 첫 복귀작인 JTBC 드라마 '사생활... 6분전SBS funE다음뉴스 고경표 모친상 "엄마 사랑해" 고경표 모친상 "엄마 사랑해"(사진= 고경표 SNS 캡쳐) 최근 모친상을 당한 고경표가 모친을 그리워하며 글을 게재했다. 고경표는 2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그녀의..
김선호 문가영 열애설 호형호제 지치고 힘들어 전부 포기하고 싶을 때 보면 좋은 '드라마' 명대사 6가지 위해 아르바이트를 시작한 한수연(문가영 분)은 첫날부터 사고를 치며 해고당했다...바보 같다고 자책하는 수연에게 차우식(김선호 분)은 "실수 좀 해서 아르바이트 좀... 2020.10.11.인사이트 '1박 2일' 김선호, '역부족' 팀명에 현타..문가영 친분공개 [전일야화] 지인들에게 전화를 걸어 "멋있어" 듣기에 도전하기로 즉석 미션을 제안한 것. 김선호는 문가영과 호형호제 하는 사이라고 전하며 전화를 걸었다. 문가영은 바로 전화를... 2020.7.27.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1박 2일' 초고층 야외취침 걸린 '부족전쟁'..문가영 깜짝 전화연결 [종합] 그대로 풍선이 3개인 상태가 됐다. 역부족 팀의 김선호가 용 풍선의 날개를 찢..
이정수 검사 프로필 나이 고향 '라임 지휘' 이정수 신임 남부지검장..文정부 들어 승승장구 이정수 신임 서울남부지검장. 2013.1.30/뉴스1 (서울=뉴스1) 이세현 기자 = 이정수...들어 요직에 잇따라 발탁돼 '친정부' 검사로 분류된다. 법무부는 박순철 서울남부... 5분전뉴스1다음뉴스 [법무부 검찰인사] 고검장급 2명·검사장급 6명 승진·18명 전보...'윤석열 고립·이성윤 신임' 주요 프로필. [그래픽= 연합뉴스]친정권 인사로 분류되는 조남관(55·24기) 법무부 검찰...등 참모진을 모두 6개월 만에 교체했다.이정수 기획조정부장과 외부 개방직인... 2020.8.8.메가경제 [그래픽]'추미애 사단' 대거 약진..고검장·검사장 승진자 프로필 검찰 정기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대검검사급 인사에서는 고검장급 2명, 검사장급 6명..
야옹이 작가 나이 인스타 이혼 자녀 아이 전선옥 열애 여신강림 “드디어 공개...” 연애♥ 중인 '여신강림' 작가인스타에 올라온 게시물 (영상)포스터를 공개했다. 영상이 공개되자 '여신강림' 웹툰 원작자인 야옹이작가도 뒤이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신강림 #드라마" 글과 함께 해당 영상을 올렸다. 이어... 1시간전위키트리 '여신강림' 문가영 도도함 속에 묻어나는 청순함 [SNS★컷]집중됐다. 문가영은 황인엽, 차은우와 함께 야옹이 작가 웹툰 원작으로 하는 tvN 드라마...출연할 예정이다. (사진=문가영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예지 yaezi@ 기사제보 및... 3시간전뉴스엔다음뉴스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전선욱 작가와 열애 후 물오른 비주얼작가가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네이버웹툰 '여신강림'을 연재 중인 야옹이 작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 이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