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이영자 고향 매니저 송성호 결혼 나이 연예대상

반응형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22일 배우 신현준, 윤시윤, 그룹 AOA 설현이 진행을 맡은 ‘2018 KBS 연예대상’에서 개그우먼 이영자가 27년만에 첫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식에서 이영자는 개그맨 김준호, 신동엽, 유재석 등 경쟁 후보를 제치고  KBS 연예대상 사상 첫 여성이자 자신의 데뷔 27년 만에 생애 첫 대상을 차지했다.


대상수상 소감에서  이영자는 "웃기고, 뭉클하고, 감사하다"며 "고마운 분이 너무 많이 생각난다. 오늘 대표로 이 상을 받았지만 내가 잘해서 이 상을 받은 것은 아니라는 걸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8년동안 안녕하세요 의 고민의 주인공들에게 감사를드린다. 고민의 주인공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영광이다고 밝히면서 다른 MC출연자들에게도 감사를 표했다.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에는
2년 연속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에 이름을 올린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 세 번째 수상 영광을 안았다.


이날 최우수상에는 권재관(코미디 부문), 신봉선(코미디 부문), 김숙(토크&쇼 부문), 문희준(토크&쇼 부문), 데프콘(버라이어티 부문), 샘 해밍턴(버라이어티 부문)이 수상했다. 우수상에는 송준근(코미디 부문), 박소라(코미디 부문), 조세호(토크&쇼 부문), 성시경(토크&쇼 부문), 고지용(버라이어티 부문), 김승현(버라이어티 부문)이 수상했다.


2018 kbs 연예대상,연예대상,이영자 대상,KBS 연예대상,2018 mbc 연예대상,이영자 매니저 송성호 결혼,이영자 나이,홍진경,이영자 고향,연예대상 후보,kbs 연예대상 후보,이영자 대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