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홍경민 딸 라원 아내 김유나 나이차 직업 집안 동영상

반응형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서 홍경민 가족이 출연해 관심이 쏠렸다.이날 방송에서 아이들을 데리고 아내가 사오라고 한 물건을 사기 위해 마트를 찾았다.

홍경민이 술 코너에 들어서며 눈을 떼지 못하며 멈춰서자 라원이는 그런 아빠를 발견하고 하지 마. 이리 와 라고 말했다.

이후 홍경민이 라원이 몰래  술과 회를 카트에 넣자 뒤늦게 이를 안  라원이가 술과 회를 제자리로 갖다놓으면서 술을 사려는 아빠를 단속했다.

이날 방송에서 홍경민 아내 김유나가 단아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아 화제가 되었다.

홍경민의 아내 김유나는 1986년생으로 홍경민과는 열 살 차이가 난다. 두사람은 지난 2014년 ‘불후의 명곡-3.1절 특집’ 녹화에서 처음 만나 연애 8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

김유나씨는 국립국악고등학교와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했으며 학창시절부터 해금신동으로 불렸다.

홍경민 딸 라원 아내 김유나 나이차 직업 집안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