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박유나 차은우 몸매 스카이캐슬 노출 나이 아시아나항공

반응형
배우 박유나가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차은우를 언급했다.



방송에서 박유나는 가수 겸 배우 차은우와의 에피소드를 애기해 관심을 받았다.


박유나는 예전에  KBS1 도전 골든벨에 나갔었은데 옆자리가 차은우였다고 말했다.


하지만 자신은 골든벨에서  통편집 돼서 안 나왔었다고 말했다. 이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라는 드라마를 같이 하면서 그게 화제가 됐다며 차은우가 더 예쁘다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박유나는 차은우에 대해 학창시절부터 잘생긴 연습생으로 유명했다고 밝혔다.


박유나 몸매,박유나 스카이캐슬,박유나 노출,박유나 차은우,박유나 나이,박유나 아시아나항공,박유나,연애의참견,박유나 클럽,박유나 인스타,박유나 닮은꼴



반응형